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가격 인하…중저가 시장 공략
상태바
한미마이크로닉스, 쿨맥스 비전 가격 인하…중저가 시장 공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06 09: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컴퓨터 기기 전문기업 한미마이크로닉스(대표 강현민)는 ‘쿨맥스(COOLMAX)’ 브랜드 파워서플라이 ‘비전(VISION)’의 가격 인하를 통해 중저가 시장 공략 확대에 나선다. 대상 제품은 500W·600W·700W 등 소비자가 많이 찾는 출력군에 해당되는데, 가격 인하폭은 제품에 따라 약 8~10% 가량이다.

쿨맥스 비전 시리즈는 대원씨티에스와 한미마이크로닉스간 제휴를 통해 선보이는 파워서플라이로, 신뢰성과 합리적인 가격을 앞세웠다. 세 제품(500W·600W·700W) 모두 가용력 99%의 +12V 단일(싱글 레일) 출력을 지원한다.

직류 전압 변환 회로 설계도 적용해 안정성과 효율을 함께 끌어 올린 것도 특징으로 꼽힌다. 모든 쿨맥스 비전 제품은 84% 수준의 출력 효율을 제공하며, 최신 인텔·AMD 프로세서 플랫폼뿐 아니라 지포스·라데온 등 다양한 그래픽카드와도 호흡을 맞춘다. 내부에는 고주파 감소 및 온도 상승 억제 설계 등을 적용함으로써 중저가임에도 기기적 완성도를 높이고자 했다.

이 외에도 냉각팬에 120mm 규격으로 유압식 베어링(HDB: Hydraulic Dynamic Bearing) 기술을 적용해 뛰어난 냉각 성능과 정숙성, 긴 수명을 갖췄고 5중 보호 회로로 파워서플라이와 PC 부품을 최대한 안전하게 보호한다. 무상 5년 보증과 최고 5억원 생산물 배상 책임 보험을 지원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