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모이스처 선크림’,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상태바
메이크프렘 ‘유브이 디펜스 미 모이스처 선크림’,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1.03 15: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실용주의 클린뷰티 브랜드 메이크프렘의 ‘유브이 디펜스 미 모이스처 선크림’이 ‘2020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에서 유기자차 및 혼합자차 부문 ‘에디터스 픽’에 선정됐다.

얼루어 베스트 오브 뷰티 어워드는 국내외 뷰티 전문가들과 에디터, 소비자들이 100%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해 오직 제품력만으로 공정하게 평가하는 뷰티 어워드다. 이번 어워드를 통해 ‘메이크프렘 모이스처 선크림’을 사용한 에디터는 “스킨 케어 제품이라 해도 손색이 없을 만큼 순하고, 계절 상관없이 매일 사용하기 좋은 선제품이다”고 호평했다.

이 선크림은 보습 성분을 88%이상 함유해 수분크림 바른 듯 촉촉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에 매끈하게 밀착되어 밀림 없는 메이크업에 도움을 주고, 수분감이 도는 윤광 피부를 표현해준다.

더불어 피부 자극을 줄 수 있는 자외선 차단 원료도 저자극 착한 성분들로 처방해 예민한 피부, 민감한 피부도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사계절 내내 촉촉하고 순하게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유브이 디펜스 미 모이스처 선크림’은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한 온라인몰과 올리브영에서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