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랩, 클리닉·에스테틱용 MTS 앰플 출시
상태바
닥랩, 클리닉·에스테틱용 MTS 앰플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30 16: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닥랩 플래티넘 앰플 4종
▲ 닥랩 플래티넘 앰플 4종

압구정동 갤러리아 백화점 등 전국 주요 백화점에 입점한 닥랩코리아(이하 ‘닥랩’)의 ‘프로페셔널 홈 & 메디컬 에스테틱’ 브랜드 닥랩(DocLab)은 피부전문가인 강종범 원장과의 콜라보레이션으로 기획된 MTS 전용 앰플 4종을 출시했다.

MTS(Micro-needle Therapy System)는 미세침 치료란 뜻으로, 작은 바늘들이 피부의 표피층을 상하지 않게 자연적 상처를 내어 특수 앰플이 피부 깊숙이 흡수될 수 있는 통로를 만들어주고, 섬유아세포를 자극해 진피층 자체에서 콜라겐 생성을 유도해 피부탄력과 주름개선에 효과가 뛰어나다고 알려진 시술을 말한다.

닥랩 관계자는 “각각 밀라노(벨르엘르), 연어(피디알엔), 보톡스(펩타이드톡스), 물광(에이치에이리페어) 앰플로 불리우는 닥랩 플래티넘(DocLab Platinum) 앰플 4종은 줄기세포 배양약 추출물, 조직 재생 활성화 물질인 PDRN, 성장인자와 펩타이드, 메디컬 그레이드 히알루론산 등 전문 성분들을 안정화된 멸균 포뮬러로 제조했다”고 소개했다.

▲ 닥랩 본사 직영 에스테틱샵 ‘제이와이 바이 닥랩’
▲ 닥랩 본사 직영 에스테틱샵 ‘제이와이 바이 닥랩’

닥랩은 MTS 시술 전문 에스테틱샵으로 올 초에 오픈한 본사 직영 제이와이 바이 닥랩(JY by DocLab)에서 지난 6개월간 플래티넘 앰플로 고객들에게 임상을 진행해 앰플의 유효성을 확인하고 MTS 시술의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개발했으며, 이후 에스테틱샵 원장들을 대상으로 교육도 실시할 계획이다.

닥랩 남광우 대표는 “벨르엘르(Belle Elle) 앰플은 성형외과 및 피부과에서 소위 ‘샤넬 앰플’이라고 불리우는 주사제형을 화장품으로 개발한 것으로 인체지방세포배양액추출물(20,000ppm)을 주성분으로 하며, 피부톤 및 잔주름 개선에 도움을 준다. PDRN 앰플은 피부재생에, 펩타이드톡스(Peptide Tox) 앰플은 탄력없고 생기잃은 피부에, HA리페어(HA Repair) 앰플은 건조하고 지친 피부의 개선에 도움을 준다”며 “이번에 출시된 앰플은 피부전문가들과 공동으로 기획하고 최고의 성분과 레시피로 제조했기 때문에, 국내외 에스테틱과 전문 클리닉 시장에서 호평받을 것으로 예상된다”고 전했다.

한편 닥랩은 오는 12월 재생크림과 토너, 겔 등 에스테틱용 기초라인 제품들도 출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