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프리미엄 학습공간, 오산 원동 스터디카페 정식 오픈
상태바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학습공간, 오산 원동 스터디카페 정식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3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가 경기도 오산시 원동에 스터디카페를 새롭게 열고 본격적인 운영에 들어간다고 전했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오산 원동 스터디카페는 오산의 핫플레이스라고 불리는 원동에 자리잡았으며 이곳은 많은 주택가 뿐만 아니라 유동 인구도 많아 항상 사람들로 북적이는 곳이기도 하다. 특히 편리한 교통으로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으로 돌아가는 수험생들에게는 더할 나위 없이 좋은 입지 조건으로 안성맞춤인 곳이기도 하다.

시대가 변하면서 독서실의 개념도 변하게 되었는데 하우스터디는 이러한 시대적 변화에 맞추어 프리미엄 독서실을 시장에 잘 적응시켜 나간 업체로도 유명하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오산 원동 24시 스터디카페를 살펴보아도 고급스러우면서도 젊은 감각의 인테리어를 가미하여 이용자들의 학습 능률을 최대로 끌어 올릴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여기에 이용자가 직접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독립석, 도서관과 같은 오픈석, 편하게 공부할 수 있는 좌식형 좌석은 물론 과외 등 모임학습이 가능한 스터디룸과 휴게공간까지 다양한 공간으로 구성했다.

오산원동 하우스터디는 단순히 공간만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다양한 교육 컨텐츠도 제공된다. 수능, 내신 준비에 필요한 인터넷강의 제공과 실시간 질의응답 서비스를 비롯하여 ‘에듀피디’의 공무원, 자격강좌와 ‘YBM넷’의 토익, 중국어 등 어학강의까지 폭 넓은 교육서비스를 지원한다.

또한 언택트 시대에 걸맞게 무인 운영시스템을 적용, 비대면 결제로 편의를 더하고 있다. 이용자가 언제든지 스터디카페 입구에 설치된 키오스크를 통하여 원하는 좌석과 요금을 선택하고 결제하면 언제든지 자유롭게 이용이 가능하다. 이런 하우스터디의 무인 시스템은 운영자가 실시간으로 이용 및 결제현황, 회원정보 등을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기에 효율적인 매장운영과 인건비 절감효과로 가맹점주에게 호평을 받고 있다.

벌써부터 많은 기대를 모으고 있는 하우스터디 스터디카페 원동센터는 아직 스터디카페를 이용해보지 못한 이용자를 위해 30일까지 무료체험 기간으로 운영되며, 등록 선착순으로 이용권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어 많은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