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쓰리콤「쓰리콤 네트워크 잭(NJ100)」
상태바
한국쓰리콤「쓰리콤 네트워크 잭(NJ100)」
  • NETWORK TIMES
  • 승인 2002.12.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대 6포트 붙박이형 소형 이더넷 스위치
깔끔하면서도 간단하게 사무실 및 홈 네트워킹 구축 가능
한국쓰리콤(대표 최호원)은 실내 벽면에 간단히 장착할 수 있는 최대 6포트의 이더넷 스위치 ‘쓰리콤 네트워크 잭(NJ100)’을 출시, 지능형 빌딩 시스템(IBS)과 홈 네트워킹 시장을 중심으로 하는 마케팅 활동에 돌입했다.

일반 월 잭(Wall Jack) 크기(4.5"X2.75")로 벽면에 장착하도록 설계된 이번 제품은 10/100 이더넷, VoIP, 그리고 음성/데이터 연결 등 폭넓은 네트워크 연결을 지원, 간단하게 랜을 구축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쓰리콤은 이제까지는 사무실 및 가정에서 여러 대의 컴퓨터와 전화를 동시 연결하기 위해서는 허브 등의 네트워크 장비가 필요하고 복잡한 선으로 어려움이 많았는데, 이 제품으로 깔끔하면서도 간단하게 사무실 및 홈 네트워킹 구축이 가능해졌다고 밝혔다.

최대 4개의 10/100Mbps 이더넷 포트를 지원하는 이 제품은 데스크탑, 워크스테이션, 노트북, 프린터 및 스캐너 등을 하나의 잭에 연결할 수 있어 허브 등 네트워크 장비가 필요 없고 케이블 설치를 최소화 할 수 있다. 특히 음성데이터 통합(VoIP)과 데이터 전송을 지원하는 2개의 이더넷 포트도 따로 마련되어 인터넷 전화도 랜으로 연결해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 문의 : 02)3455-6300
■ www.3com.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