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마화장품 기초템 ‘시카워터크림’,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완화
상태바
더마화장품 기초템 ‘시카워터크림’, 마스크로 인한 피부 트러블 완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26 1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로나19로 인해 마스크 착용이 생활화됐다. 그러나 마스크 착용으로 인한 불편함은 꾸준히 발생하며 입 주변의 건조감이나 트러블 등이 늘고 있다.

특히 입 주변, 턱 등의 피부 트러블은 마스크로 인해 계속 피부 자체가 쓸려 자극을 받는 데다 통풍이 안 되고, 온도가 상승하면서 악화될 수밖에 없어 기초 스킨 케어에 집중해야 한다.

스킨포유 관계자는 “마스크를 착용하면 개인 차이는 있으나 대부분 피부 트러블을 겪고 심하면 알레르기 반응이 일어나 코 주변과 입 주변 등이 모두 붉게 변하기도 한다. 기타 피부 문제가 발생할 수 있어 평소 수분크림, 진정크림 등으로 수분을 채우고 보습이 오래 되도록 하면서 피부 전체가 진정될 수 있도록 하는 게 좋다”고 조언했다.

에스테틱 전문가들이 스킨케어 노하우와 데이터를 바탕으로 에스테틱에 방문하지 않아도 홈케어를 할 수 있도록 출시한 제품이 ‘시카워터크림’으로, 대용량으로 가족이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용량이다.

스킨포유에서는 피부타입에 관계없이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100ml 수분크림 ‘시카워터크림’을 할인 판매하고 있다. 현재 정가에서 38% 할인해 판매하고 있으며 구매 시 조건에 따라 네이버 포인트를 지급하는 혜택도 제공한다.

시카워터크림은 건조하고 민감한 피부 관리에 이용할 수 있는 수분크림으로, 기존 수분 제품에 피부재생, EWG그린등급의 천연원료, 시카 성분을 더해 제조했다. 안전성 평가도 완료했으며 병풀추출물, 마데카소사이드, 아시아티코사이드 등이 함유돼 있다. 실리콘, 파라벤, 색소, 합성향료 등은 모두 배제됐다.

한편 스킨포유 제품은 전국 71개 에스테틱 및 스파 매장에서 사용되고 있으며 제품 관련 자세한 정보는 판매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