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기능식품 ‘닥터린’, 송중기 앞세워 크릴오일 시장 공략
상태바
건강기능식품 ‘닥터린’, 송중기 앞세워 크릴오일 시장 공략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23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닥터린(Dr.Lean)이 신제품 ‘크릴오일S’의 광고모델로 배우 송중기를 선정하고 시장 공략에 나선다.

닥터린의 크릴오일S는 어획부터 가공까지 전 과정을 국내 기술력으로 완성한 제품으로, 철저한 품질 관리 아래 생산되고 있어 최근 부적합 판정을 받은 수입산 크릴오일들과 달리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는 게 업체측 설명이다.

특히 이 제품은 화학성분 대신 곡물발효 성분으로 오일을 정제하며, 오일 추출 후 5단계에 걸친 독자적 정제공정을 통해 제품 생산 마지막까지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식품의 안전을 관리하고 있다.

이에 따라 크릴오일S는 공인기관으로부터 초산에틸, 이소프로필알콜, 메틸알콜, 헥산, 아세톤 등 5종류의 화학용매에 대한 불검출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에톡시퀸, 산화방지제, 불소 등의 유해물질 테스트에서도 불검출 판정을 받았다.

또한 제조과정에서 화학성분을 사용하지 않았음을 나타내는 ‘NCS(No Chemical Solvent)’ 표시도 획득했다. NCS는 화학성분 없이 추출된 크릴오일에만 사용할 수 있는 표시로, 크릴오일의 안전성을 판별하는 기준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안전성을 검증 받은 크릴오일S는 핵심성분인 인지질 함량도 56% 이상으로 매우 높다. 게다가 인지질 함량을 객관적으로 인정받은 WCS 제품이다. WCS는 국제식품규격이 공인한 인지질 검사법인 ‘NMR시험법’으로 인지질 함량을 정확하게 측정한 제품을 나타낸다.

닥터린 관계자는 “높은 안전성과 품질력을 자랑하는 크릴오일S의 프리미엄 가치가 배우 송중기 씨의 바르고 정직한 이미지와 잘 부합하여 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앞으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긍정적인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