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N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세정기 첫 선보여
상태바
PON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세정기 첫 선보여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10.22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PON, 신제품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 세정 핸드워시 출시

[데이터넷] 로이체(대표 문창호)에서 전개하는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폰(PON: Positive Over Negative)’이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PASD-300 디스펜서를 출시했다.

PON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세정기 PASD-300은 자동 감지 센서가 장착돼 손을 가져다 대면 자동으로 거품이 나와 코로나19 시대에 위생적인 손 씻기가 가능한 제품이다. 이번에 첫 선을 보이는 ‘순앤순 언택트 손세정기’에 사용되는 손 세정액은 전 성분 EWG 1등급 세정제로 남녀노소 누구나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디자인 생활가전 브랜드 PON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에 따라 적외선 센서로 거품이 자동 분사돼 항균은 물론 보습의 기능을 갖춘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는 편리하고 위생적인 손 씻기 생활이 정착되길 바라는 마음을 담은 핸드워시”라며 “손 씻기를 통해 건강을 위협하는 바이러스를 효과적으로 제거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신제품 순앤순 언택트 자동 손 세정기 제품은 PON 스마트 스토어를 비롯 쿠팡, 11번가, 지마켓 등 주요 오픈 마켓에서도 구입할 수 있으며 제품과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PON 스마트 스토어와 PON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PON은 디자인 생활 가전 브랜드로 기능과 디자인을 겸비한 대용량 초음파 가습기, 대용량 자연 기화식 가습기, 에어워셔 대용량 자연 기화식 가습기를 선보여 일반적인 가전이 아닌 인테리어 요소도 갖춘 오브제 가전으로도 꾸준한 판매를 이어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