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이지파이브 ‘핀다이렉트샵’, ‘아이폰12’ 사전예약 실시
상태바
스테이지파이브 ‘핀다이렉트샵’, ‘아이폰12’ 사전예약 실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21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스테이지파이브(공동대표 서상원·이제욱)는 23일부터 2030 라이프스타일 맞춤형 통신구매 플랫폼 ‘핀다이렉트샵’을 통해 아이폰 12 사전예약을 개시한다고 밝혔다. ‘핀다이렉트샵’은 카카오톡 안에서 만나볼 수 있는 통신구매 플랫폼으로, 단순히 단말이나 요금제 판매를 넘어 통신 기반 라이프스타일 혜택 제공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핀다이렉트샵은 이커머스에 익숙한 2030세대를 위한 UX설계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이곳저곳 흩어져 있던 포인트를 한 번에 모아 선할인이 가능할 뿐 아니라 카카오페이 본인인증으로 가입절차가 간편하고, 배송이나 상담 등 구매 이후 절차도 앱 이탈 없이 카카오톡으로 해결할 수 있고, 통신비 결제 또한 페이로 가능하다. 

기능적인 편리함 이외에도 핀다이렉트샵은 카카오톡 기반의 앱인앱 플랫폼이라는 측면에서 ‘카카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각종 제휴 혜택을 발굴하고 제공해 왔다.

아이폰12 사전예약을 맞아 구매고객에게 제공되는 제휴 혜택도 한층 강화됐다. 사전예약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쿠폰과 카카오페이지 3000캐시를 선착순 1200명에게 지급하고, 특별 제작한 카카오 웰컴키트도 함께 제공한다. 특히 얼리버드 예약 공유이벤트를 통해 애플워치 SE, 멜론 무제한 6개월 이용권, 카카오페이지 캐시를 지급하는 1+1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스테이지파이브는 향후 핀다이렉트샵 고객들이 보다 더 풍성한 카카오 라이프를 누릴 수 있는 공동체 내 제휴 혜택을 점차 늘려갈 예정으로, 23일부터 핀다이렉트샵 고객들만을 위한 특별한 깜짝 혜택을 추가 오픈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