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택아이큐, ‘올해의 BAS 솔루션 상’ 수상
상태바
어택아이큐, ‘올해의 BAS 솔루션 상’ 수상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10.19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 수상
마이터 어택 기반 BAS로 지속적인 보안 검증 제공

[데이터넷] 소프트와이드시큐리티가 국내에 공급하는 침해·공격 시뮬레이션 솔루션(BAS) 기업 어택아이큐는 ‘사이버시큐리티 브레이크스루 어워드’에서 ‘올해의 BAS 솔루션’ 상을 수상했다고 19일 밝혔다.

어택아이큐는 전직 보안 전문가들이 구축한 마이터 어택(MITRE ATT&CK) 기반 BAS 플랫폼을 제공하고 있으며, 프로덕션 환경에서 보안 제어를 지속적으로 테스트하고 검증할 수 있는 신뢰하고 안전한 방법을 제공한다.

마이터 어택 프레임워크를 기반으로 실제 적과 마찬가지로 전체 킬 체인에서 테스트를 수행하고, 위협 정보를 바탕으로 방어 전략을 운영하여 보안 효율성과 생산성을 극대화할 수 있다.

브렛 갤로웨이 어택아이큐 CEO는 “코로나19로 인한 예산 축소로 보안 리소스가 제한되는 동안 사이버 공격이 늘어나면서 보안 담당자의 부담은 그 어느 때보다 커졌지만, 대부분 보안 제어가 취약한 시스템을 보호하기 위해 제대로 작동하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이 없다”며 “우리는 어택아이큐의 혁신적인 BAS 플랫폼 뿐만 아니라 무료 교육 과정, 단계별 청사진, 다양한 주요 보안 공급 업체와 긴밀한 파트너쉽을 통해 고객이 위협 정보에 입각한 방어 훈련을 성공적으로 지원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