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스너, 남선알미늄 스마트공장 통합정보 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상태바
시스너, 남선알미늄 스마트공장 통합정보 관리시스템 구축 사업 수주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1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남선알미늄 스마트공장 구축 및 ERP 리뉴얼 통합 사업
품질향상, 생산성향상, 납기일 준수 등 기업 경쟁력 제고

[데이터넷] 스마트팩토리 솔루션 전문기업 시스너(대표 서진석)는 SM그룹의 핵심 계열사인 남선알미늄의 스마트공장 통합정보 관리시스템 구축사업을 수주했다고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남선알미늄의 스마트공장 구축 및 ERP 리뉴얼 통합 사업이다.

이번 사업을 통해 남선알미늄은 구매/영업관리, 생산/물류관리, 인사/급여관리, 활동원가관리, 결산/회계관리 등 기업 업무 시스템 전반에서 생성되는 정형, 비정형 데이터를 효율적으로 통합 관리하고 분석함으로써 기업의 생산성 향상 및 경쟁력 강화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남선알미늄 황성재 경영관리 본부장은 “코로나19로 기업들이 어려운 상황에서 기존 시스템 관리의 한계를 극복하고 기업 경쟁력 제고를 위해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결정하게 됐다”며 “새로운 시스템 도입을 통해 업무 효율성 및 편의성이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전했다.

시스너 서진석 대표는 “이번 사업의 수주 및 프로젝트 수행을 통해 전문 인력 및 솔루션에 대한 우수성을 인정받을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이번 사업의 성공을 위해 모든 역량을 집중해 남선알미늄의 스마트제조 경쟁력 제고에 기여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이번 프로젝트의 ERP 솔루션은 영림원소프트랩의 K-시스탬이, 스마트공장 솔루션은 시스너가 자체 개발한 abcMES가 공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