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네시스 클라우드 비즈니스 모멘텀 가속화와 새로운 성장 주도
[데이터넷] 클라우드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리더 제네시스코리아는 옴니채널 고객 경험 및 컨택센터 솔루션 시장 리더십 강화를 위해 신임 지사장으로 진재형 전 한국레드햇 지사장을 영입했다고 밝혔다.
진 지사장은 제네시스코리아의 비즈니스를 총괄하며 제네시스 클라우드를 필두로 기업이 강력하고 개인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시장 전략을 이끌어 나갈 예정이다.
진 지사장은 25년 이상의 리더십 경험을 갖춘 업계 리더로 시스코코리아 전무, 삼성전자 네트워크 사업부 상무 등을 역임하며 폭넓은 경험을 쌓았으며, 제네시스에 합류하기 이전에는 한국레드햇 지사장을 지냈다.
진 지사장은 “언택트 시대에 비대면 고객 서비스의 중요성이 높아지고 기업의 디지털 전환이 가속화되고 있는 국내 시장의 기대에 힘입어 제네시스 클라우드 및 AI 기반 기술을 통해 초개인화된 엔드투엔드 고객 경험을 지원하고 진정한 고객의 시대를 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네시스는 지난 5월 글로벌 클라우드 컨택센터 솔루션으로는 유일하게 국내 데이터센터를 통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국내 시장에서 빠르게 고객사를 늘려나가고 있다.
저작권자 © 데이터넷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