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추석맞이 풍성한 사은품 제공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레드플래닛, 추석맞이 풍성한 사은품 제공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10.01 12: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패브릭소파 추천 브랜드 ‘레드플래닛’이 10월 가구박람회와 추석 명절을 맞아 풍성한 사은품을 제공하는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레드플래닛은 원가공개 시스템으로 디자인, 기능성은 물론 합리적인 금액대로 거품 없는 가격대의 패브릭과 가죽소파를 제공하며 소파의 새로운 표준을 제시하고 있다. 소파에 사용되는 주재료인 패브릭 원단과 가죽, 프레임 틀이 되는 원목 골조, 제품을 제작하기 위한 공정 등에 소요되는 인건비, 하드웨어비, 내장재 비용 등 원가를 투명하게 공개하며 원산지 인증제를 통해 유럽 직수 원단에 대한 신뢰도를 높였다.

현재 레드플래닛에서 선보이는 패브릭 원단은 폴란드, 터키 신소재 패브릭 원단으로써 2020 유럽 프리미엄 패브릭으로 선정된 아그마미토(AGMAMITO) TOCCARE의 제품이다. 이 패브릭의 경우 높은 항균성은 물론, 방수와 방염 및 높은 내구성을 갖추고 있어 외부 접촉으로 인해 생기는 손상을 없앴다. 또한 이지워터클린이 가능해 보다 손쉬운 관리로 신혼혼수가구, 입주가구로서 각광받는 소파 브랜드로 추천 받고 있다.

특히 레드플래닛의 가죽쇼파 또한 천연가죽의 고급스러움을 더하고 있다. 소가죽의 면피 부분을 무두질함으로써 원피가 손상되는 것을 최소화시킨 것이 특징인데, 이는 시간이 흐를수록 천연면피의 특성으로 우아함을 높이는 효과를 가져온다. 최근 가죽 리클라이너 신모델을 출시하며 소비자들로 하여금 좋은 반응을 얻어내고 있다.

한편 파주운정가구단지에 위치한 레드플래닛은 추석 연휴기간 20만원 상당으로 구성된 다양한 사은품을 소파 구매자를 대상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또한 소파 구매자를 대상으로 세라믹식탁 30% 할인, 매트리스 구매 시에는 프레임 반값 할인 프로모션을 더불어 진행하고 있다.

김포, 포천, 김해, 동탄가구단지에 이르며 전국적으로 운영되는 레드플래닛의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며, 1:1 예약상담제를 통해 쾌적한 홈스타일링 컨설팅도 진행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