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후기 쓰고 적립금 받으세요”
상태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구매후기 쓰고 적립금 받으세요”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10.01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차가버섯 식품 브랜드 ‘상락수’는 면역력 관리가 필요한 가을을 맞아, 자사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구매후기 등 다양한 고객참여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우선 공식 쇼핑몰에서 판매하고 있는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외, 건강식품 등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구매후기 적립금 제공 이벤트를 진행한다. 제품 구매 후, 공식 홈페이지에 후기 글을 작성하면 기존 적립금에 추가 2% 적립금을 더불어 제공한다.

또 상락수 스마트폰 앱(APP)을 통해 홈페이지에 접속해 제품을 처음으로 구매하는 소비자들에게는 1만원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적립금 및 할인쿠폰은 적립 즉시 쇼핑몰 내에서 전 제품에 모두 적용이 가능하다.

이 밖에도 처음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을 구입하려는 이들에게는 무료샘플제공 혜택도 제공한다. 홈페이지 회원가입 후, 무료 샘플 신청 게시판에 신청글을 남기면 참여가 완료된다.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은 특허기술 2종이 적용돼 생산되는 제품이다. 특허기술 2종은 ‘β-글루칸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과 ‘베툴린 또는 베툴린산을 고농도로 함유하는 차가버섯 추출물의 제조방법’ 등이다.

특히 ‘루치로얄FD’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의 유효성분 함유량이 가장 높으며, 산화를 막기 위해 수분함량 0.1%를 달성하는 기술이 적용됐다.

상락수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맞아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구매가 늘어난 가운데, 고객 감사 차원에서 구매 후기 적립금 추가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며 “이번 기회를 통해 좀 더 저렴하게 차가버섯 추출분말을 섭취해보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상락수 차가버섯 추출분말 제품 구매후기 적립금 이벤트 등에 대해서는 공식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