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니시모 일산본점, 패브릭소파 특별 할인 이벤트
상태바
베니시모 일산본점, 패브릭소파 특별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26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소파전문 브랜드 베니시모가 일산가구단지 박람회에서 인기 제품 아쿠아클린 패브릭 소파, 사하라소파, 샤무드소파 등 다양한 패브릭소파들을 박람회에 선보이며 합리적인 가격의 라인업으로 출시하였다.

또한 패브릭소파전문 베니시모는 기간한정 프로모션 제품과 신품급 데모제품, 수입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과의 협업으로 자체 박람회를 개최해 보다 획기적인 가격과 품질로 소비자들에게 가구 구매 기회를 제공한다.

베니시모의 관계자는 “코로나19의 확산 방지를 위해 매일 철저한 방역과 소독을 실시하며 매장 곳곳에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비치해 예방에 더욱 힘쓰고 있다”고 말했다. 또 “소비자분들이 걱정없이 저희 소파를 보러 오실 수 있게 최선을 다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베니시모 일산점은 스페인 섬유전문기업 안티큐어와 합작해 국내에서 제작하는 소파전문회사라 유지보수 면에서도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선보이는 제품은 에닐린플러스 등급의 최상급 천연 가죽, 유럽 안티큐어에서 생산된 아쿠아클린 기능성패브릭 원단 등 다양한 제품을 보유하고 있다.

아울러 해당 업체에서 제공하는 국내 기능성 패브릭 소파 중 차세대 쇼파로 꼽히고 있는 아쿠아클린소파는 샤무드쇼파, 사하라소파보다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 이유는 OEKO-TEX100 국제 섬유 테스트 기관에서 1등급을 받아 0~3세 미만의 영유아들도 사용할 수 있는 친환경 인증을 받았다는 점, FREE PFC 인증을 통해 인체에 악영향을 끼치지 않는다는 친인체 인증을 받았다는 점 때문이다.

이 밖에도 패브릭 쇼파의 단점으로 꼽혔던 내구성을 보완하여 물과 땀, 견뢰도, 찢김 테스트 등 내구성 부분에서도 뛰어난 평가를 받아 ISO 국제 표준 인증도 받아 기능성 측면과 가격까지 동시에 잡았다는 호평이다.

패브릭소파를 구매할 때에 브랜드명 라이선스만 취득하고 개발과 생산은 중국 등 제 3국을 통해 이루어지는 이른바 유사원단이 걱정된다면 일산가구단지에서 베니시모를 직접 체험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