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론 더글라스 브룰레코리아 CEO, All3DP 자문위원으로 위촉
상태바
크론 더글라스 브룰레코리아 CEO, All3DP 자문위원으로 위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25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D프린팅 분야 리더로 세계 최고 3D 프린팅 매거진에 전문 지식 제공

브룰레코리아(Brule Korea) 크론 더글라스 오스틴(Douglas Austin Krone) CEO는 3D 프린팅 비즈니스를 위한 온라인 매거진 ‘All3DP Pro’의 창립 편집 자문위원회에서 자문을 위해 선정된 10명의 업계 전문가 중 한 명으로 선정됐다.

업계의 한 부분을 대표하는 10명의 핵심 적층 제조 분야의 리더로 구성된 저명한 그룹은 전문 지식과 깊은 지식을 출판물 산업의 성장에 기여할 전망이다.

더글라스 CEO는 “3D 프린팅을 공장 지그와 고정 장치, 시제품 제작 및 소규모 생산 등의 산업 분야에 활용하는 것이 한국과 전 세계적으로 큰 탄력을 받고 있다”며 “All3DP Pro는 현재 이용 가능한 제품과 서비스에 초점을 맞춘 선두 사이트로, 브룰레코리아는 고객이 3D 프린팅으로 비즈니스를 혁신할 수 있도록 이끄는 역할을 하고 있다. 이사회에 참석하게 돼 영광이며 브룰레 고객들에게 가장 큰 가치를 주는 서비스를 강조할 것”이라고 말했다.

2020 년 초에 출시된 All3DP Pro는 매달 200만명 이상의 방문자가 방문하는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3D 프린팅 정보 온라인 소스인 All3DP의 전문적이고 산업적인 측면을 다룬다. All3DP Pro는 적층 제조(AM)의 혁신, 영향 요인 및 기술에 대한 특별한 관점을 제공한다.

All3DP CEO 겸 공동창업자 Mathias Plica는 “AM 산업계의 영향력이 있는 인사들은 3D 프린팅의 비즈니스 애플리케이션을 이해하고 수익을 얻고자 하는 모든 사람들에게 영향을 미치는 가장 중요한 문제에 대해 조언해 줄 것”이라며 “그들은 현장에서 눈과 귀를 쫑긋 세우고, 우리의 콘텐츠가 최첨단, 유익하며, 정확하도록 보장해 준다”고 전했다.

10명의 업계 베테랑들은 적층제조 분야에서 프린터와 재료, 소프트웨어 및 비즈니스 전략에 이르기까지 전문적인 모든 기반을 다룬다. All3DP Pro가 3D 프린팅의 비즈니스 측면에 대해 더 깊이 파고들면서 편집 위원은 편집 기준 관리자 역할을 수행해 가장 시급한 이슈와 혁신에 대해 지도하고 조언한다. 편집 자문위원회 위원들의 임기는 10월 1일부터 1년 간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