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피아몰, 랜선 귀성 선물로 ‘미니배너·아크릴액자’ 제안
상태바
애드피아몰, 랜선 귀성 선물로 ‘미니배너·아크릴액자’ 제안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9.24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 가능…가족사진·문구 등 감사하는 마음 담아 전달
애드피아몰 미니배너(왼쪽), 현수막
애드피아몰 미니배너(왼쪽), 현수막

[데이터넷] 코로나19 확산으로 고향 방문을 자제하려는 분위기에 귀성 대신 선물로 마음을 전달하려는 소비자가 늘어나고 있다.

이에 인쇄 쇼핑 전문기업 ‘애드피아몰’은 사랑하는 가족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는 ‘추석 선물 상품’을 제안한다고 23일 밝혔다.

애드피아몰은 미니배너, 현수막, 아크릴 액자, 아크릴 무드등 등 자사 내 상품을 활용해 고향방문을 대신할 선물 제품을 제시했다.

애드피아몰의 모든 상품은 본인이 원하는 디자인으로 제작이 가능해 귀성을 못하는 아쉬움을 가족사진이나 문구 등을 넣어 전달해 볼 수 있다.

우선 미니배너는 테이블 위에 배치할 수 있는 작은 배너 상품으로, 150x300 사이즈와 180x420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며 거치대에 설치해 활용하면 된다.

현수막은 벽, 유리 등 실내·외에 설치할 수 있도록 최소 30x30 사이즈부터 최대 1800x49100 사이즈까지 제작이 가능하다. 제작 후 아일렛, 큐방, 로프 등 설치 방법에 따라 추가 구성품을 구매할 수 있다.

애드피아몰 아크릴 액자는 소형, 중형, 대형 사이즈로 분류되는 11가지 사이즈를 제공한다. 사이즈에 따라 벽걸이를 활용하거나 탁상용 거치대를 활용해 인테리어 할 수 있다.

3단 압착 방식으로 고품질 출력물에 고광택 아크릴을 진공 접착해 사진의 보존기간을 늘려주는 공정을 거친다. 아울러 알루미늄 액자, 원목 액자, 캔버스 액자 등으로 제작 가능해 실내 분위기에 따라 다양한 상품 선택이 가능하다.

아크릴 무드등은 실내 인테리어 소품으로 인기가 많은 제품으로 4가지 유형의 사이즈로 제작 가능하다. 또 디자인하지 않아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획상품이 있어 편하게 선택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다.

애드피아몰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고향 방문 계획을 취소한 많은 가족들에게 아쉬움과 감사의 마음을 전달하고자 해당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됐다”면서 “이번 추석에는 사랑하는 마음만 귀성길로 보내 안전한 연휴를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해당 내용은 애드피아몰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