샵백코리아, 여인창 신임 대표 선임
상태바
샵백코리아, 여인창 신임 대표 선임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21 09: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캐시백 선도 기업 리더십 강화…소비자에 실질적 혜택 제공

[데이터넷] 아태지역을 대표하는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 샵백코리아 신임 대표로 여인창 전 위워크코리아 성장부문 총괄을 영입됐다. 여 대표는 한국에서 비즈니스 개발, 파트너십 확대 등 사업 전반을 총괄하며 온라인 캐시백 선도 기업으로서 샵백의 리더십을 강화할 방침이다.

샵백은 사용자가 캐시백을 받고 가맹점에 성과 기반 마케팅을 제공하는 원스톱 리워드 및 검색 플랫폼으로 올해 4월 이베이츠 코리아를 인수하며 국내 시장에 성공적으로 진출했다.

여 대표는 다년 간 국내외 글로벌 기업에서 영업, 마케팅, 브랜딩, 전략기획, 고객관리, 신사업 개발 등 다양한 업무를 담당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은 전문가다. 샵백코리아 합류 전 위워크코리아 성장부문 총괄로 영업, 마케팅, 대외협력, 고객관리 등을 책임지며 성장을 이끌었다. 또한 퍼시픽링스코리아 대표, 삼성카드 프리미엄 사업부 총괄 겸 브랜딩 총괄 상무를 역임했으며, 한국씨티은행과 뉴욕씨티은행 본사에서 마케팅 총괄 임원으로 근무한 바 있다.

여 대표는 “한국은 디지털 인프라와 이커머스 시장이 잘 갖춰진 국가며 소비자의 구매 수준도 매우 높다. 다양한 캐시백과 프로모션으로 소비자에게 실질적 혜택을 제공하고, 가맹점과 소비자와의 접점 기회를 지속적으로 늘려갈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