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산가구단지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브랜드 침대 할인
상태바
일산가구단지 ‘더슬립’, 템퍼매트리스 등 유명브랜드 침대 할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2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산가구단지 더슬립은 템퍼매트리스 및 신혼침대 시리즈 등 할인이 적용된 가격으로 제공하고 있어 소비자들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

템퍼매트리스 전문 매장 더슬립 일산점 관계자는 “국내 최저가로 템퍼페틱, 씰리포스터피딕, 스턴스앤포스터 등 수입매트리스들을 선보이고 있으며, 제품을 직접 누워보거나 체험해 보면서 구매할 수 있도록 돕고 있어 용산센트럴파크 해링턴스퀘어, 송도랜드마크시티 센트럴샵, 김포한강메트로자이 1단지 등의 소비자들의 만족도가 높다”며 “지속적인 관심에 힘입어 2020년 소비자 만족대상 가구(수입매트리스) 부문에서 대상의 영예를 안은 바 있다”고 전했다.

더슬립에서는 매트리스만큼이나 중요한 침대프레임을 고객의 요청에 맞게 슈퍼싱글 매트리스, 퀸침대 등 사이즈에 맞춰 주문제작이 가능하다. 또한 매트리스를 구매할 시 최고급 사양의 메모리폼 베개와 타월형 방수커버를 특별 할인가로 제공하고 있어 구매자들에 높은 만족도를 보이고 있다.

해당 업체 관계자는 “매장에는 전문직원이 상주해 소비자가 가격이나 성능 등을 고려해 제품을 구입할 수 있도록 맞춤상담을 제공하고 있으며, 똑똑한 소비가 가능하도록 돕겠다”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이벤트 사항은 일산가구단지에 위치한 ‘더슬립’ 매장 방문을 통해 알 수 있으며 일산점 블로그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