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블레미쉬 커버 쿠션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상태바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블레미쉬 커버 쿠션 기획세트, 올리브영 단독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2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셀트리온스킨큐어 한스킨이 ‘올데이 새틴광 쿠션’과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기획세트 2종을 올리브영 단독으로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기획 세트는 론칭 이후부터 변하지 않는 관심을 받아온 한스킨의 인기품목으로 이번 9월 올영세일부터 만나볼 수 있다.

‘한스킨 올데이 새틴광 쿠션 기획세트’는 성분을 중시하는 꼼꼼한 소비자들을 타깃으로 순하고 믿을 수 있는 성분들로 이뤄진 제품인 ‘올데이 새틴광 쿠션’과 촉촉하고 크리미한 핑크 텍스처가 주름 끼임 없이 자연스러운 커버를 돕고 눈가 다크서클, 입가와 같은 어두운 부분을 밝게 톤업하기에 안성맞춤 컬러인 ‘블레미쉬 커버 컨실러 로지핑크’로 구성돼 있다.

지난 8월 24일 유튜브 구독자 45만명을 보유한 특수 분장 전문 뷰티 크리에이터 ‘퓨어디’와 특별 공구가 진행돼 조기 완판을 기록한 제품이기도 하다.

‘한스킨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 기획세트는 피부에 얇게 밀착되는 텍스처가 알코올 홍조, 여드름 등 어떤 피부 결점이든 완벽하게 가려주는 제품인 ‘블레미쉬 커버 컨실 쿠션’과 뛰어난 결점 커버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뷰티크리에이터 등 뷰티전문가와 소비자들에게 입소문이 난 스테디셀러 제품인 ‘블레미쉬 커버’ 미니 컨실러(브라이트)로 구성돼 있다.

한편 9월 23일까지 진행되는 올영 세일 기간에는 한스킨의 다양한 인기품목(일부 품목 제외)들을 추가 할인된 가격으로 올리브영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