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림넷, 개방형 비대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출시
상태바
엘림넷, 개방형 비대면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16 15: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엘림넷(대표 한환희)은 회원 가입만 하면 온라인으로 손쉽게 선거나 중요 의안 투표를 진행할 수 있는 개방형 온라인 투표 플랫폼 ‘나우앤보트’ 개발을 마치고 공식 서비스를 개시한다고 밝혔다.

‘나우앤보트’는 학교, 기업, 공공기관, 정부와 지자체 등은 물론 동호회, 동창회, 협회, 학회 등 다양한 고객이 편하게 사용할 수 있도록 사용자의 직관성과 편의성에 주안점을 두고 설계한 개방형 온라인 투표 플랫폼이다. 엘림넷은 정보보안기업의 전문성을 살려 누구나 믿고 사용할 수 있도록 투명하고 공정한 프로세스 설계와 보안 유지에 완벽을 기했다.

‘나우앤보트’를 이용해 온라인 투표 실시를 원하는 고객은 별도의 사전지식 없이도 손쉽게 온라인 투표를 제작 및 배포할 수 있다. 투표자는 별도의 기기나 프로그램, 앱 등을 설치하지 않고 이메일/문자 또는 웹사이트를 통해서 편안하게 투표에 참여할 수 있다.

나우앤보트의 강점은 다양한 투표자 인증 방식, 직관적이고 편리한 제작 UI, 다양한 유형의 투표 양식, 세련된 디자인의 응답 창, 투표 종료 전 완벽한 보안 유지 그리고 투표 종류 후 그래프 분석, 교차 분석 등을 통한 입체적 결과 분석이 가능하다는 점 등을 꼽을 수 있다. 또한 선거 후보자 이미지 삽입 기능, 후보자 자세히 보기 기능, 이미지와 동영상 삽입 기능 등을 통해 오프라인 투표에서는 경험할 수 없는 새로운 가치를 제공한다.

‘나우앤보트’는 엘림넷이 기존에 운영하는 개방형 화상회의 플랫폼 ‘나우앤나우’, 개방형 모임/웨비나 플랫폼 ‘굿모임’, 개방형 설문 플랫폼 ‘나우앤서베이’, 개방형 시험 플랫폼 ‘나우앤테스트’ 등과 마찬가지로 완전히 독립된 플랫폼이지만 고객들이 하나의 계정으로 플랫폼들을 편안하게 교차 사용할 수 있도록 연동 프로세스를 개발하고 멀티 플랫폼 스탠더드 서비스를 제공한다.

엘림넷 장요성 팀장은 “나우앤보트를 이용한 투표는 일반 투표에 비해 시간, 비용, 인력 면에서 비교할 수 없을 정도로 높은 효율성을 보장한다”며 “기존 ‘나우앤나우’, ‘굿모임’, ‘나우앤서베이’, ‘나우앤테스트’ 등의 플랫폼과 더불어 비대면 시대 성공적인 기업활동과 사회생활을 위한 베스트 프렉티스를 제시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