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언스, 아태지역 10여개 기관·기업에 솔루션 공급
상태바
지니언스, 아태지역 10여개 기관·기업에 솔루션 공급
  • 김선애 기자
  • 승인 2020.09.11 09: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파트너 모집·계약·수주·기술 지원·파트너 교육 모두 온라인으로 진행
필리핀 최대 에너지 공기업 수주로 아시아 최대 규모 사업 진행

[데이터넷] 지니언스(대표 이동범)가 아태지역 5개국, 10여개 기업과 기관에 ‘지니안 NAC’를 공급했다고 밝혔다. 대만과 스리랑카는 파트너와 고객이 전무한 상태에서 온라인으로 파트너를 모집하고 고객까지 확보하는 성과를 기록했다.

지니언스는 코로나19 초기부터 오프라인 세미나와 출장을 지양하고, 파트너 모집과 계약, 수주, 기술 지원 등을 온라인으로 진행했다. 해외 파트너 기술교육은 주 1회 웨비나로 진행했으며 교육, 데모 시연 등도 제공했다.

특히 필리핀의 에너지 공기업에 공급한 사례는 올해 아태지역 사업 규모 중 최대 규모로, 필리핀의 전력의 생산에서 공급 등 국가 전반의 에너지 산업을 담당한다. 전력망 운영 및 유지보수, 에너지 전송 시스템 운영 및 개발에 필요한 모든 IP 단말의 관리(IPAM)를 위해 필리핀 전역에 위치한 100여개 지사에 ‘지니안 NAC’를 구축, 운영할 계획이다.

▲지니언스 NAC 솔루션 개념도
▲지니언스 NAC 솔루션 개념도

지니언스는 현지 파트너와 함께 ‘지니안 NAC’가 IPAM에서 한발 나아가 MAC과 IP뿐 아니라 사용자까지 식별, 인증, 통제가 가능한 보안성을 강점으로 사업 수주에 성공했다. 국내 1600여개 고객사 확보, 가트너 및 프로스트 앤 설리번 보고서 등재, 안정적이면서도 체계적인 온·오프라인 기술지원 부문에서도 높은 점수를 받았다. 수주 전 과정이 온라인형태로 진행됐다.

한형권 지니언스 해외사업부 이사는 “지니언스 NAC 제품의 우수성은 기본이고 해외까지 온라인으로 기술지원 하는 체계는 다른 보안벤더와 다른 차별적 강점”이라며 “언택트 환경에서도 꾸준한 성과를 낼 수 있도록 온라인 비즈니스를 한층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