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대구 감삼센터·연경센터 오픈
상태바
‘하우스터디’ 프리미엄 스터디카페, 대구 감삼센터·연경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과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는 대구광역시 달서구 감삼동과 북구 연경동에 스터디카페 오픈소식을 전했다.

하우스터디는 대구지역에 많은 프리미엄 독서실과 24시 스터디카페 가맹점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다름아닌 수험생들의 입소문으로 이미 최적의 학습공간으로 소문이 퍼졌기에 가능했다.

하우스터디는 일찌감치 전국 지역 공략을 위해 거점 가맹점을 빠르게 전국 곳곳에 개설했으며 이 거점 가맹점들을 전략적으로 공격적인 마케팅을 통해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으며 빠르게 주변으로 스터디카페와 독서실을 늘려 나갈 수 있게 된 것이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대구 감삼, 대구 연경 스터디카페 역시 지역 수험생들의 프리미엄 학습공간에 대한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들어섰다. 두 곳 모두 인근에 대단위 아파트 단지를 끼고 있으며 늦게까지 공부하고 집에 돌아가야 하는 수험생들의 특성을 최대한 고려해 동선을 최대한으로 줄일 수 있는 최적의 장소에 입지했다.

아울러 새롭게 들어선 스터디카페인 만큼 하우스터디만의 최신 인테리어와 시스템을 모두 담아 수험생들에게 선보이게 된다. 혼자서 집중하기 좋은 독립형과 반개방형 좌석을 비롯해 카페에서 공부하는 느낌의 소파석, 도서관과 같은 오픈석 등 다양한 좌석을 구성해 이용자가 원하는 학습환경을 선택할 수 있도록 만들었다. 여기에 별도 휴게공간과 모임학습이 가능한 그룹스터디룸, 개인 사물함까지 완벽하게 준비했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또한 최근 높아진 언택트 시대에 적합한 운영시스템 적용도 눈에 띈다. 대구감삼, 대구연경 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24시간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이 마련되어 있어 스터디카페를 이용하고자 하는 수험생은 누구나 이 비대면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좌석과 시간, 요금을 선택해 결제할 수 있다. 이용하는데 있어 모든 것을 비대면으로 처리할 수 있어 수험생도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고, 가맹점주도 인건비 절약과 위생관리에 도움을 주었다는 것에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오픈 소식이 알려지자 많은 수험생들의 발길이 이어지며 수험생들이 사전 회원등록 문의를 남기는 등 인기를 실감하고 있다. 하우스터디 감삼 및 연경 스터디카페는 이러한 수험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오픈 이벤트도 준비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