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하컴즈 화상교육 ‘이지뷰’, ‘16회 에듀테크 우수기업 콘테스트’ 최우수상 수상
상태바
새하컴즈 화상교육 ‘이지뷰’, ‘16회 에듀테크 우수기업 콘테스트’ 최우수상 수상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9.08 1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화상솔루션 전문기업 새하컴즈(대표 서장열)는 ‘제16회 에듀테크 우수기업 콘테스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고 밝혔다.

교육부가 주최하고 한국교육정보진흥협회가 주관하는 에듀테크 우수기업 콘테스트는 교육정보화 기업의 우수 제품을 발굴하고 에듀테크 기업의 활력 증진과 질적 성장을 위한 기반 조성을 목표로 개최되고 있다.

새하컴즈는 다양한 화상회의 시스템 구축과 국내 최대 규모의 서비스 운영 경험을 통해 행정안전부 장관표창을 받은 바 있고, 시간과 장소에 상관없이 쉽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새하컴즈  ‘이지뷰(ezView)’ 화상솔루션은 코로나19로 인한 비대면 수업을 위해 보인고, 인천외고, 아주대, 경희대 경영대학원 등 다수의 학교에서 사용하고 있다.

문서·동영상·웹·바탕화면을 포함해 이미지와 음원까지 공유 가능한 새하컴즈 ‘이지뷰’는 일대일부터 일대다 화상교육, 세미나 등 다양한 형태를 지원한다. 또한 원하는 템플릿을 선택해 강의실을 개설하고 화면 레이아웃이나 개인 버튼을 직접 설정할 수 있는 맞춤형 솔루션이다.

최근에는 대형 학원부터 개인 과외에서도 화상교육 서비스 ‘이지뷰 클래스’ 활용이 늘며 공교육과 사교육을 아우르는 솔루션으로 주목받고 있다.

새하컴즈 서장열 대표는 “화상으로 소통하는 고객의 입장에서 10년째 발전시켜온 솔루션 제공으로 국내 최고 수준의 에듀테크 기업으로서의 입지를 다져올 수 있었다”며 “비대면 시대에 걸맞은 미래 지향적 화상솔루션으로 생생하면서도 안전한 비대면 실시간 교육을 선도하겠다”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