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다아울렛 충주점, ‘미리 준비하는 가을 룩 제안전’ 연다
상태바
모다아울렛 충주점, ‘미리 준비하는 가을 룩 제안전’ 연다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3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제공=모다아울렛]

모다아울렛 충주점이 다가오는 가을을 맞이해 ‘미리 준비하는 가을 룩 제안전’을 연다.

모다아울렛 충주점은 8월 27일부터 9월 2일까지 '미리 준비하는 가을 룩 제안전'을 열고 ‘아웃도어 파격가전’, ‘여성 인기상품 특별가전’, ‘특가상품 모음집’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다양한 가을 의류를 고객들에게 제안한다.

1층 본매장 및 행사장에서는 아웃도어 파격가전을 진행한다. 아웃도어 파격가전에는 블랙야크, 컬럼비아, 밀레가 참여하여 티셔츠, 플리스, 바람막이 등을 파격적인 가격에 제공한다.

2층 본매장에서는 여성 인기상품 특별가전이 진행된다. 프렐린은 티셔츠, 바지, 블라우스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하며, 10만 원 이상 구매 시 고급 세탁망을 증정한다. 몬테밀라노는 티셔츠, 바지, 점퍼를 최대 70% 할인한 가격에 제안, 20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 보냉가방을 증정한다. 베스띠벨리는 티셔츠, 원피스, 양면 무스탕을 최대 80% 할인 제공하며, 전 구매 고객에게 양말을 증정한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특가상품 모음집도 열린다. 1층에서는 ▲코오롱 스포츠 ▲르까프 ▲S마켓, 2층에서는 ▲로엠 ▲톨비스트 ▲캘러웨이, 3층에서는 ▲TBJ ▲클라이드 ▲플랙, 4층에서는 ▲ABC마트 ▲에스핏 ▲리틀밥독이 참여하여 브랜드별 인기 상품을 특가에 제안한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만의 특별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다. BC카드 당일 15만 원 이상 구매 고객에게는 선착순 250명에 한정하여 카놀라유 식용유를 증정한다. 또, 당일 7만 원 이상 구매 시 갑티슈 3입을 선물한다.

모다아울렛 충주점 관계자는 "다가오는 가을을 맞아 다양한 가을 상품을 제안하고자 이번 제안전을 준비했다"며, "고객분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여 방역에도 많은 신경을 쓰고 있으니 충주점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