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블리, 눈가 주름 관리 ‘블랙 트러플 아이크림’ 제안
상태바
임블리, 눈가 주름 관리 ‘블랙 트러플 아이크림’ 제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20 11: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얼굴에서 사람의 인상에 큰 영향을 끼치는 곳이 바로 눈가다. 특히 눈가는 피부 조직이 얇기 때문에 섬세한 관리가 더욱 필요하다. 이에 눈가 주름 관리를 위해서는 아이크림을 사용하는 것이 도움이 된다.

이 가운데, 임블리 코스메틱 브랜드 블리블리가 눈가에 풍부한 영양감을 부여하는 ‘블리블리 블랙 트러플 아이크림’을 제안했다.

‘블랙 트러플 아이크림’은 블랙 트러플 고유의 성분을 가득 담아내 피부에 활력과 영양감을 부여하는 제품이다. 5일간의 발효 추출 과정을 거쳐 미네랄, 아미노산 등의 영양을 피부에 공급해주며, 피부보호 특허성분인 ‘Derma-CLOCK’이 지친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비타민나무열매추출물, 비오틴, 토코페롤 등이 함유되어 눈가에 맑고 환한 생기를 부여해주며 2중 펩타이드가 피부에 보다 섬세하게 밀착된다.

브랜드에 따르면 아이크림 특유의 묵직한 느낌이 아닌 부드러우면서도 쫀쫀한 피팅 포뮬러가 눈가 주름뿐만 아니라 이마, 팔자주름, 목주름 케어에 도움을 준다.

임블리 관계자는 “눈가 잔주름, 칙칙한 눈가가 고민이거나 무겁지 않은 아이크림을 원하거나 아이크림과 페이스 크림을 따로 바르기 번거로운 분들께 블랙 트러플 아이크림은 탁월한 선택이 될 것”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