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네트시스템「에어마그넷 무선랜 분석기」
상태바
코네트시스템「에어마그넷 무선랜 분석기」
  • NETWORK TIMES
  • 승인 2002.11.29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무선랜 연결성 문제 진단ㆍ해결책 제시
데드 스팟(Dead Spot), 전송 속도의 저하, 연결 지연 및 네트워크 지연 현상에 대해 문제의 발생 원인,위치 신
코네트시스템(대표 정진식)은 美 에어마그넷과 판매 계약을 맺고 핸드헬드 타입의 무선랜 분석기를 국내 시장에 공급한다.

이 제품은 PDA에서 작동하는 무선랜 진단 및 문제 해결 툴로써, 무선랜의 연결성 문제를 신속 정확하게 진단해 해결책을 제시 해주며, 네트워크의 실행 상태를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다. 무선랜 사용시 최대의 관건인 보안성을 진단해 최고의 보안 수준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준다.

제조사 특허 분석 엔진인 ‘에어와이즈(AirWise)’를 사용해 문제 발생의 잠재적 요인이 있는 곳을 관리자에게 바로 알려줌으로써, 네트워크 관리자가 항시 해당 문제에 관심을 가질 수 있게 해준다. 또한 네트워크 성능 분석치를 자동으로 수집하고 무선 장비의 특징을 스스로 확인하며 무선랜 상태(Health)를 모니터링 및 분석해 문제점을 지적할 뿐 아니라 문제 해결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입수된 정보를 체계적인 구조로 정리해 네트워크 관리자가 쉽게 활용할 수 있게 해주며 부적절한 무선랜 설치로 인해 발생할 수 있는 데드 스팟(Dead Spot), 전송 속도의 저하, 연결 지연 및 네트워크 지연 현상에 대해 문제의 발생 원인이 무엇이며 그 위치가 어디인지를 신속하게 판단해준다. 또한 네트워크 연결 문제의 가장 큰 원인인 미스매치(Mismatch) 현상이 일어나지 않는지, 하드웨어 문제인지 등을 다양한 툴과 자료를 활용해 판단해준다.

■ 02)576-2161
■ www.conetsys.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