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습 최적화 공간 ‘하우스터디’ 울산 서동 스터디카페 정식 오픈
상태바
학습 최적화 공간 ‘하우스터디’ 울산 서동 스터디카페 정식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1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의 울산 서동센터가 한달여 간의 인테리어 공사를 마무리하고 문을 열었다. 하우스터디는 과거의 어둡고 칙칙한 독서실 스타일에서 벗어나 트렌디 하면서도 집중이 잘되는 인테리어로 전국의 많은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번에 새롭게 오픈한 울산 서동 스터디카페 역시 하우스터디의 모든 노하우를 담아 만들어졌다. 우선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고급스러운 실내 인테리어를 적용해 집중이 잘되는 학습공간으로 구성했다. 오랜 시간 공부해도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을 만들기 위해 집중력을 높이는 다크그레이와 골드컬러를 사용했고, 원목을 활용해 아늑한 공간을 연출했다.

내부에 들어서면 하우스터디만의 다양한 좌석과 공간구성이 돋보인다. 외부 학습방해 요소를 차단하는 독립형, 넓은 책상을 활용할 수 있는 카페형,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느낌의 오픈형 등 수험생들이 원하는 좌석은 모두 준비돼 있다. 또한 과외나 토론학습 등 그룹 스터디를 위한 스터디룸, 정기 회원을 위한 개인 사물함은 물론 공부 중 리프레시 할 수 있는 휴게공간과 외부 테라스까지 모두 갖추어 이용자의 편의를 돕고 있다.

여기에 하우스터디는 최근 확산하는 바이러스를 막을 수 있는 비대면 시스템도 적용해 놓았다. 전국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라면 어디든지 설치가 되어 있는 24시간 비대면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이 바로 그것이다. 하우스터디 매장 앞에 설치된 이 시스템을 통해 이용자가 직접 원하는 자리와 요금제를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어 편리하다.

수험생들에게 최고의 학습공간을 제공하고자 하는 하우스터디의 마음을 그대로 전달해 만든 울산 서동 스터디카페는 더 많은 수험생들이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경험할 수 있도록 19일부터 21일까지 3일간 무료체험 이벤트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