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스처, ‘키뮨진 비타민D 드롭’ 국내 출시
상태바
베스처, ‘키뮨진 비타민D 드롭’ 국내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14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연에서 온 건강함을 지향하는 뉴트리션 브랜드 ‘베스처(BESTURE)’가 영유아기부터 섭취 가능한 ‘드롭’ 형태의 건강기능식품 ‘키뮨진 비타민D 드롭’을 국내에 출시했다.

‘키뮨진 비타민D 드롭’은 기술력과 품질을 인증받은 세계적인 원료사 DSM 社 스위스산 비타민D를 사용, DSM 프리미엄 원료에 부여되는 Quali-D 인증을 받은 성장기 유·소아를 위한 건강기능식품이다.

액상 형태의 비타민D를 함유하여 영아부터 유·소아까지 섭취 가능하며 주원료인 비타민D는 통상적으로 햇볕을 통해 자연적으로 형성되지만 야외 활동이 적은 유·소아의 경우 제품을 통해 보충해 주는 것이 좋으며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의 대사 조절 및 뼈의 형성과 유지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필수 비타민이라고 할 수 있다.

비타민D는 크게 비타민D2, 비타민D3로 나눌 수 있는데 우리 몸에서 형성되는 비타민D는 비타민D3로 비타민D2보다 흡수율이 높다. ‘키뮨진 비타민D 드롭’의 경우 흡수율이 보다 높은 비타민D3를 함유한 제품으로 영아 섭취 기준 1일 250%의 비타민D를 보충할 수 있다.

또한 액상형 유로드로퍼를 사용하여 공기와의 접촉을 최소화시켜 산화 및 오염 방지를 위한 패키지로 생산했으며, 유로드로퍼를 통해 양 조절도 용이해 한 방울씩 정량을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베스처 브랜드 담당자는 “한없이 소중하고 약한 아이들에게 꼭 필요한 비타민D는 야외 활동을 통해서만 생성되는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소로 야외활동이 어려운 시기이다 보니 제품을 개발하게 됐다“라며 “내 아이가 섭취한다는 생각으로 합성향료, 보존료, 감미료 무첨가했을 뿐만 아니라 세계적인 원료사 DSM 社 스위스산 비타민D를 주원료로 사용했다”고 전했다.

베스처 ‘키뮨진 비타민D 드롭’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우수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인 GMP 인증 및 건강기능식품으로 안전성과 기능성을 모두 인정받은 제품으로 자세한 내용은 헬스밸런스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