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매니아, 검증된 메뉴 레게노치킨 2탄 ‘싹쓰리세트’ 출시
상태바
치킨매니아, 검증된 메뉴 레게노치킨 2탄 ‘싹쓰리세트’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13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킨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 치킨매니아가 지난 4월 출시된 레게노치킨 시리즈 1탄 허니치킨 세트에 이어 레게노치킨 시리즈 2탄으로 신메뉴 ‘싹쓰리(all-three)’ 세트를 14일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게노치킨’ 시리즈는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맛의 치킨을 조금 더 저렴하게 제공하는 치킨매니아의 차별화 전략 메뉴이다. 1탄으로 선보인 허니치킨세트는 출시 후 전 매장 품절 및 일주일간 치킨 메뉴 검색 1위를 달성하는 등 화제와 함께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업체에 따르면 새롭게 선보이는 ‘싹쓰리세트’는 바삭하고 고소한 후라이드와 부드럽고 달콤한 양념치킨 그리고 매콤 떡볶이 등 세 가지 메뉴가 20,900원에 구성됐다.

특히 소비자들에게 어필할 수 있는 대중성과 희소성을 모두 잡은 메뉴로서 후라이드반, 양념반의 국민적 대중성에 각 대표 업체의 맛과 느낌을 살린 황금후라이드와 스크림양념치킨 그리고 신떡볶이의 세 가지 메뉴를 결합한 점이 강점으로 꼽힌다.

치킨매니아 관계자는 “한 유명 유튜버의 아이디어로 시작된 레게노치킨이 소비자들에게 맛과 가성비를 모두 만족 시키는 제품으로써 큰 만족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며 “지속된 시리즈로 소비자분들께 보답할 수 있도록 맛과 가성비를 다 잡을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치킨매니아는 레게노 2탄 출시와 함께 창업의 문턱을 낮추고 신규 오픈가맹점의 매출 안정화를 위해 계육지원 및 오픈이벤트 비용 등을 지원하는 1000만원의 창업 혜택을 14일부터 12월 31일까지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