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츄럴플러스, 마시는 비타민 독일 잔티바 발포 비타민C 1100 출시
상태바
내츄럴플러스, 마시는 비타민 독일 잔티바 발포 비타민C 1100 출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10 17: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불볕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날씨가 계속되면서 신체 건강을 챙길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에 대한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여기에 바이러스 사태가 장기화 되면서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도움을 주는 비타민C에 대한 수요가 늘고 있는 추세인데 특히 여름철 입맛을 잃은 소비자들을 위해 시원하게 물에 타서 마실 수 있는 발포 제품들이 인기를 끌고 있다.

이에 (주)헬스하우스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내츄럴플러스는 독일 잔티바 발포 비타민C 1100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내츄럴플러스 잔티바 발포 비타민C 1100 제품은 엄선한 원료만을 사용하는 독일 직수입 제품이며, 일상생활에서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물에 타먹는 건강기능식품이다. 잔티바 발포 비타민에는 상큼한 레몬, 페퍼민트, 라임 세가지의 향이 더해져 부담없이 어디서나 즐길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또한 비타민C가 1일 영양성분 기준치의 1100%에 해당하는 1100㎎이 함유되어 있어 비타민C가 부족했던 현대인들이 비타민C를 맛있게 챙길 수 있다. 

내츄럴플러스 관계자는 “최근 면역력 강화와 함께 비타민C가 이슈로 떠오르면서 다양한 비타민C 제품들이 눈길을 끌고있다”며 “비타민C는 사람의 경우 체내에서 자연 합성할 수 없으므로 건강기능식품을 통해 충분히 섭취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 “다양한 제품 중 물에 타먹는 발포형 제품을 선택한다면 비타민C를 보다 더 간편하게 챙길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잔티바 발포 비타민C 1100 제품은 최근 배우 권나라 비타민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으며, 발포 비타민C 외 다양한 발포 제품들은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