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상이몽2’ 코리안 좀비 정찬성, 훈련중 마신 단백질 보충제 눈길
상태바
‘동상이몽2’ 코리안 좀비 정찬성, 훈련중 마신 단백질 보충제 눈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8.03 23: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 – 너는 내 운명’(이하 ‘너는 내 운명’)에서 정찬성이 시합을 앞둔 후배 선수들을 지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어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는 모습이 비쳐진 가운데 정찬성이 마신 단백질 보충제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체육관에서 훈련중이던 정찬성은 목이 마르다며 아내 선영 씨에게 “마실 것을 갖다 달라” 말했고, 선영씨는 정찬성과 시합을 앞둔 선수들을 위해 미리 준비한 단백질 보충제를 건넸다.

정찬성은 선영씨가 준 단백질 보충제를 마시자 마자 ‘강해지는 느낌이다’며 너스레를 떨었고, 선수들은 운동으로 다져진 근육을 뽐내 웃음을 자아냈다.

정찬성이 마신 단백질 보충제는 칼로바이의 퍼펙트 파워쉐이크로 기존 가루 형태의 단백질 보충제와 달리 물이나 우유, 쉐이커를 준비할 필요 없이 바로 흔들어 마실 수 있는 RTD(Ready To Drink) 프로틴 음료다. 한 병에 단백질 27.5g과 필수 아미노산을 담은 제품으로 운동 후 간편한 섭취로 수분 및 단백질 보충이 가능하다.

한편, 기존 제품의 맛과 흐름성을 업그레이드하여 리뉴얼 출시한 칼로바이 ‘퍼펙트 파워쉐이크’는각종 온라인 스토어와 함께 가까운 국내 대형 H&B 스토어에서 쉽게 만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