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우스터디’ 무인 스터디카페, 대구지역 12번째 신암센터 오픈
상태바
‘하우스터디’ 무인 스터디카페, 대구지역 12번째 신암센터 오픈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7.14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늦어진 개학과 더불어 학사일정이 꼬이면서 과거와 달리 방학이나 2학기 일정도 학교마다 모두 달라지게 되는 등 학생들의 어려움이 이만저만이 아니다. 하지만 옛말에 ‘공부에 왕도가 없다’라는 말이 있듯이 꾸준한 공부만이 성공의 지름길이다.

이에 하우스터디는 열심히 공부하는 수험생들에게 제대로 된 학습공간을 제공하기 위해 대구 신암동에 24시 스터디카페를 오픈했다. 하우스터디는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과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프랜차이즈 브랜드로 전국 180여곳의 학습공간을 개설, 운영 중에 있다.

신암스터디카페는 하우스터디가 대구지역에서 12번째 오픈하는 매장으로, 프리미엄 독서실보다는 작은 규모지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다양한 좌석구성으로 ‘소규모 프리미엄 독서실’이라고 불릴 만큼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을 갖춘 공간으로 오픈했다. 학습자의 성향에 맞춰 원하는 자리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집중형 독립석, 도서관 형식의 오픈석, 넓은 책상의 소파석 등 다양한 좌석은 물론 이용자들이 편안하게 쉴 수 있도록 별도 휴게공간도 준비돼 있다.

아울러 이곳 스터디카페에도 하우스터디가 자랑하는 24시간 무인 관리시스템이 적용됐다. 하우스터디 대구 신암센터를 방문하는 수험생들은 언제든지 원하는 시간에 매장에 설치된 무인 키오스크를 사용해 좌석선택과 결제가 가능하다. 시간권, 정액권 등 다양한 요금제가 운영되기에 합리적인 금액으로 이용이 가능하고, 요즘같이 비대면이 중요시되는 시기에 더욱 안전하게 이용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하우스터디 대구 신암 스터디카페는 동구 신암동에 대단위 아파트단지 사이에 위치해 수험생들의 이동 거리를 단축시키는 등 수험생들의 편의에 많은 신경을 썼다. 신암그린타운을 비롯 대현LH아파트 등 인근에 많은 수험생들이 대구 신암 스터디카페를 이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하우스터디는 대구 신암 스터디카페를 처음 방문하는 이용자들을 위해 14일까지 무료체험을 진행하며, 신규등록 할인 등 다양한 이벤트가 준비돼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