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ERP ‘시스템에버’ 포털 개편
상태바
영림원소프트랩, 클라우드 ERP ‘시스템에버’ 포털 개편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7.10 1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이직·에센셜·스탠다드·엔터프라이즈로 상품 단순화
견적서 생성 기능·실시간 채팅 상담 등 가능…접근성 높여 정보이용 편의성 제공
개편된 시스템에버 홈페이지 화면
개편된 시스템에버 홈페이지 화면

[데이터넷] ERP 전문 기업 영림원소프트랩은 클라우드 SaaS ERP 시스템에버(SystemEver)의 포털을 전면 개편했다고 10일 밝혔다.

시스템에버는 월 사용료 지불 방식의 ERP로, 구축형 ERP의 도입비용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층과 단순 기능의 저가형 ERP에 만족하지 못하는 고객층이 주요 고객층이다.

제조·유통·프로젝트·서비스의 4개 업종 및 일반관리와 해당 업종의 상품을 베이직, 에센셜, 스탠다드, 엔터프라이즈 4단계로 단순화시켜 선택을 쉽게 할 수 있도록 디자인됐다. 또한, 표준컨설팅 단가, 기간 및 내역을 공개해 숨은 비용에 대한 불안감도 해소했다.

포털 안에서 견적서 생성이 가능해 기다릴 필요 없이 내부품의에 필요한 견적서를 바로 받을 수 있고, 실시간 채팅도 가능해져 편리하게 상담을 할 수 있다.

도입 절차와 요금납부정책(과금, 미납, 해지, 환불 등)에 대해서도 명확히 명시해 커뮤니케이션상에서 생길 수 있는 오류도 제거했다. 이동 중에도 업무를 처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모바일 서비스도 제공한다. 카카오톡, 페이스북 공유 기능이 있어 더욱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영림원소프트랩 관계자는 “기업에 딱 맞는 ERP는 어떤 ERP인지 명확한 가치를 제안하며 구축형 ERP 대비 클라우드 SaaS ERP의 장점을 사용자 관점에서 이해하기 쉽게 설명했다”면서 “직접 시스템에버를 사용한 고객들의 다양한 사례를 영상을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영림원소프트랩은 ‘중소기업에서 시스템에버로 물류관리를 잘 하는 방법’ 등 12가지 업무(인사·급여·회계·영업·수출·물류·생산·외주·구매·수입·원가·프로젝트)에 대한 백서를 제공하고 있으며, 현재 포털 방문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