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산·유아용품으로 인견 여름 낮잠이불 주목
상태바
출산·유아용품으로 인견 여름 낮잠이불 주목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7.06 16: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워지는 여름 날씨에 많은 사람들은 이불이나 기타 침구류 준비에 있어 확실한 아이템이 있는지 분주한 모습이다.

특히, 유아들의 경우 어른보다 땀을 많이 흘리기 때문에 아기를 키우는 많은 가정들과 유치원, 어린이집은 아기의 편안한 숙면을 위하여 고민인 가운데 디자인 리빙 전문 브랜드 ㈜주호데코가 눈길을 끌고 있다.

최근 주호데코에서 특가로 판매되고 있는 2020 뉴 인견 여름 낮잠이불 세트는 세트 상품으로 구성되면서도 더욱 저렴한 가격과 천연 섬유인 100% 풍기인견으로 제조돼 안전하며, 알레르기를 일으키는 일이 적고 이동과 보관함에 간편한 부분, 튼튼한 내구성 등이 호평받고 있다.

관계자의 말에 따르면 이번 기획상품은 로하스 인증 풍기인견으로 정품 100% 원단으로 제조돼 뛰어난 통기성과 흡수력을 지닌 부분은 물론이고 몸에 닿는 촉감이 시원하면서 가벼워 아토피, 피부염에 민감한 아이들에게 더욱 추천할 만한 상품이다.

2020년 창업 25주년을 맞아 변화 있는 연구에 집중하고 있는 주호데코는 독창적인 디자인과 수준 높은 품질관리 능력으로 여러 부분에서 공감 받아 모던하우스, 신세계인터내셔날 자주, 롯데, 홈플러스 등 많은 기업에도 납품을 하고 있다.

업체 관계자는 “여름 기획상품 특가 이벤트로 진행 중인 2020 뉴 인견 여름 낮잠이불 세트는 금액적인 부분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며 “특히 뛰어난 통기성과 땀에 대한 빠른 흡수로 덮으면 따뜻함을 느끼면서 오히려 시원한 느낌을 받아 더욱 숙면을 취할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이다”고 말했다.

이어 “주호데코의 디자인 연구소에서 창조되는 독창적이고 자연스러운 디자인은 아이를 즐겁게 해주면서 부모들도 관리가 간편해 오래 사용할 수 있다”고 덧붙였다.

최소한의 보온이 안전하게 이워지면서 시원함을 유지할 수 있도록 제작된 인견 여름 낮잠이불은 더위를 잘 타는 아이들에게 어떤 부분이 좋을지 고민이 많을 수밖에 없는 부모들에게 긍정적인 대안이 되고 있다.

한편, 주호데코에서 진행 중인 2020년 여름 기획상품 특가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