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여름N다이어트’ 할인 이벤트
상태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여름N다이어트’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7.03 16: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가 오는 7월 31일까지 ‘여름N다이어트’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곡물맛, 단호박맛, 고구마맛, 녹차라떼맛 등 12가지 전 제품 1통 구매 시 10% 할인, 2통 이상 구매 시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더해주는 ‘이 달의 쉐이크 특가’ 이벤트는 매달 맛이 바뀌어 진행되는데 7월 간 그리밀 단백질쉐이크 ‘카페라떼맛’ 구매 시 10% 추가 할인을 적용해 2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다.

그리밀 관계자는 “7월 여름은 본격적인 다이어트의 계절이지만 덥고 지치는 날씨다. 이런 무더위에도 더욱 열정적인 다이어터를 응원하기 위해 이 달의 쉐이크로 시원하고 달콤하게 먹을 수 있는 카페라떼맛을 선정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식물성단백질, 치커리, 차전자피, 귀리 식이섬유, 칼슘, 비타민, 미네랄 등 필수 영양소가 함유되어 있어 간편하고 균형 잡힌 한끼 식사대용으로 대체 가능한 체중조절용 조제 식품이다.

다이어트 식품 그리밀 단백질쉐이크는 12가지 다양한 맛으로 쉽게 질리지 않을 뿐만 아니라 △고대 마야인들의 주식인 '치아씨드' △유럽연합 선정 진기한 음식으로 선정된 '바질씨드' △미국 타임지 선정 6대 슈퍼푸드 '햄프씨드' 3가지 씨앗을 함유하여 기존 단백질쉐이크에서 부족했던 씹는 식감과 고소함을 더해 포만감이 더욱 좋다.

한편, 그리밀은 공식 스토어에서 진행하는 이벤트 외에도 그리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하는 리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