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니퍼 네트웍스 「G1 CMTS」
상태바
주니퍼 네트웍스 「G1 CMTS」
  • NETWORK TIMES
  • 승인 2002.11.16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RF 케이블 시스템의 서비스 매출 극대화
주파수 간섭이 심하고 장소가 협소한 소규모 케이블 시스템 운영 환경에 적합
주니퍼 코리아(대표 강익춘)가 고성능 케이블 모뎀 종단 시스템(CMTS)인 G-시리즈의 최신 모델 ‘G1 CMTS’를 발표했다. 컴팩트한 사이즈로 최고의 대역폭과 RF(Radio Frequency) 성능을 제공하는 G1 CMTS는 주파수 간섭이 심하고 장소가 협소한 소규모 케이블 시스템 운영 환경에 적합하도록 만들어졌다.

G1 CMTS은 탁월한 RF 성능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에는 몇몇 독점적인 솔루션들만이 가능했던 잡음이 심하고 신호가 매우 약한 케이블 환경에서 케이블 사업자들이 이 DOCSIS 1.1 기반 솔루션을 구축할 수 있도록 해준다. 이 솔루션은 케이블 사업자들이 신속하게 매출 증대성 데이터 서비스를 구축할 수 있도록 해주며, 멀티벤더 환경과 DOCSIS에 의한 이상적인 비용 구조를 통해 이익을 극대화시켜 준다.

이 제품은 다른 DOCSIS CMTS들이 제공하지 못하는 10Mbps 이상에서 업스트림 채널들을 구동시킬 수 있도록 해준다. 이러한 성능은 주니퍼의 광대역 케이블 프로세서 ASIC을 통해 가능하다. G1 CMTS는 두개의 다운스트림 채널을 제공하며, 각 채널에는 업컨버터가 통합되어 있다. 모든 채널들이 최대 데이터 레이트로 운영되는 경우 G1 CMTS는 80Mbps 다운스트림 및 80Mbps 업스트림의 대역폭을 제공한다.

■ 02) 553-4854 / www.kr.juniper.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