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7 부동산 대책에도 미소 짓는 하늘도시
상태바
6.17 부동산 대책에도 미소 짓는 하늘도시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29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해의 부동산 키워드는 ‘비규제’이다. 특히 정부의 6.17 부동산 대책 발표로 경기도 등 수도권 대부분 지역이 규제 지역으로 묶이면서 규제를 피한 수익형 부동산 상품에 대한 투자는 더욱 활발해질 전망이다.

6.17 부동산 대책을 통해 정부는 경기, 인천, 대전, 청주 중 일부 지역을 제외한 전 지역을 조정 대상 지역으로 지정하고, 경기 10개 지역(성남 수정구, 수원, 안양, 안산 단원, 구리, 군포, 의왕, 용인 수지·기흥, 화성 동탄2), 인천 3개 지역(인천 연수, 남동, 서구), 지방에서는 대전 4개 지역(대전 동·중·서·유성구)을 투기과열지구로 추가 지정됐다. 이로써 아파트 갭투자가 사실상 불가능해진 상황이다.

이런 부동산 규제 상황에서 틈새 상품으로 수익형 부동산을 찾는 투자자들이 많아지고 있다. 이에 인천 국제공항에서 10분 거리에 있는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는 비규제 상품으로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다. 최근 1차 분량을 완판하고 6월 29일부터 2차 분양분 오픈을 앞두고 있는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는 지하 7층, 지상 22층 규모의 오피스텔과 91개의 상가로 이루어져 있다.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는 최근 증가하고 있는 1,2인 가구에 적합한 A타입(전용면적 24.29㎡~37.66㎡, 총 418실)을 주력으로 하고 있다. 원룸 형태의 구조임에도 슬라이딩 도어를 통해 분리된 공간을 확보할 수도 있다. 1실당 1대의 주차 공간도 확보되어 있으며 홈 네트워크 시스템을 통한 방범과 무인 택배 등 사용자들의 편의를 최적으로 제공하고 있다.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는 남서방향으로는 인천 대교와 바다, 산을 모두 조망할 수 있으며 남동향으로는 바다 조망권을 가지고 있어 입주자의 취향에 따라 선택이 가능하다. 인접한 씨사이트 파크에서는 카라반을 포함한 캠핑장이 위치해 있으며 해안가 주변을 달릴 수 있는 레일 바이크 등 다양한 여가 생활도 기대할 수 있다. 특히 2차 오픈에서는 투자자들이 가장 선호하는 고층 물건들이 매물로 나올 예정이라 더욱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광영 스너그 에어시티의 상세 구조는 강남역 5번 출구에 위치한 분양 홍보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예약 방문할 경우 영종 국제 도시에 위치한 수익형 부동산에 관련한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