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클래스300기업협회·한국산업기술대, 우수 일자리 창출 협력
상태바
월드클래스300기업협회·한국산업기술대, 우수 일자리 창출 협력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24 11: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월드클래스300기업협회와 한국산업기술대학교는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 협력 협약을 체결했다.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한 공동협력 협약 체결은 기업 수요에 맞는 인재 양성을 통한 대학 교육과 취업의 연계, 조기 취업형 사업 참여기업 발굴 및 운영, 기업 근로자 학습 프로그램 지원, 산·학 공동 R&D 및 기타 각 기관의 관심분야 공동 협력 등이 목표다.

오석송 월드클래스300기업협회 회장(메타바이오메드 회장)은 “중소·중견기업들의 경쟁력 강화를 위해 기업의 요구를 반영한 맞춤형 인재 양성과 학생들의 진학욕구 및 조기 취업의 목적을 동시에 달성하는 선취업·후학습 교육모델을 바탕으로 ‘기업가적 대학’, ‘취업 명문 대학’의 모범이 되고 있는 한국산업기술대와 업무협약을 체결하게 됐다”며 “이번 협약이 기업에는 수요에 맞는 인재를 양성해 공급하고, 청년들에게는 근로와 학습을 병행할 수 있는 양질의 일자리를 제공해 기업과 청년이 상생할 수 있는 마중물이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박건수 한국산업기술대학교 총장은 “우수 일자리 창출을 위한 업무 협약식의 의미는 매우 중요하다”며 “구체적인 성과를 위해 내실 있게 사업을 추진하고, 다양한 인력 양성을 위한 협업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강조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