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7일 CJ 오쇼핑플러스 4박스 혜택 방송
상태바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콜라겐 스틱’ 7일 CJ 오쇼핑플러스 4박스 혜택 방송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6.06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네이처드림이 CJ오쇼핑 플러스에서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을 론칭 후 고객의 성원에 힘입어 오는 7일 오전 7시 45분에 4박스 최고 혜택 방송을 실시한다.

CJ오쇼핑 플러스에서 방송 중인 이 상품에는 몇 가지 주목할 포인트가 있다. 바로, 빛깔부터 영롱한 석류와 콜라겐을 1포에 담았다는 점이다. 여기에 여자에게 좋은 과일인 석류가 1포에 1.2개 담겨 있다는 것과 물 한 방울 넣지 않고 93.2%의 스페인산 석류농축액으로 제조된 점도 관전 포인트이다.

또한 네이처드림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은 젤리타입으로 만들어져 탱글탱글 맛있게 섭취 가능하다. 해당 제품의 콜라겐은 저분자 피쉬 콜라겐으로, 체내 흡수에 용이한 형태로 1,000mg을 함께 담고 있다.

브랜드 관계자는 “시크릿 석류 콜라겐 스틱은 석류영양을 그대로 담되 탱글탱글 새콤달콤 젤리 타입으로 만들어, 주부들이 온 가족 챙기기에 고민을 덜 수 있는 영양 간식”이라며 “CJ오쇼핑플러스에서 알찬 구성으로 만나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또한 해당 방송에서는 CJ오쇼핑 쇼호스트와 주부들을 공감시키는 주부 입담 개그우먼 김지혜의 케미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네이처드림은 2018년부터 2020년까지 3년 연속 소비자만족지수 1위를 수상한 기업으로, 최근 시크릿 호박스틱도 함께 출시했다. 그 외 크릴오일 및 자체 유산균 브랜드 ‘BeoLAC 베오락’ 등 다양한 건강기능식품 등을 보유하며, 전문성을 확장시켜 나가고 있다.

이외에도 네이처드림은 구구단 미나를 브랜드 모델로 발탁하여 싱그럽고 건강한 이미지를 더했으며, 네이처드림 제품은 공식 스토어팜과 ‘올타몰’, 혹은 각종 온라인몰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