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트 코로나 시대 창업 어떻게 준비하나?
상태바
포스트 코로나 시대 창업 어떻게 준비하나?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5 09: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19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 6월 11~13일까지 서울 무역전시관(세텍)서 개최

‘제19회 제일 창업박람회 in 서울’이 6월 11일부터 13일까지 서울 무역전시관(세텍)에서 개최된다. 올해로 19회를 맞는 제일창업박람회 in 서울은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로 해마다 다양한 프랜차이즈 본사와 창업 산업에 관련된 각종 기관 및 업체들이 참가한다.

이번 서울창업박람회에서는 2020년도 하반기 창업 트렌드를 볼 수 있으며, 창업 및 새로운 비지니스를 준비하는 사람들에게는 새롭고 정확한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가 될것이다.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서는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들을 준비하고 있다. 박람회 기간 3일동안 총 13세션의 세미나와 커피 토크콘서트와 드립커피체험을 하는 커피클래스가 진행된다. 이번 커피 클래스에는 시럽을 이용한 나만의 레시피 만들기 프로그램이 추가돼 커피뿐 아니라 다른 메뉴를 체험할 수 있다.

또한 예비창업자와 가맹사업예정자를 위한 세미나는 전문가들과 강의를 통해 질문과 답변을 할 수 있다. 세미나의 경우 제일좋은전람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무료입장이 가능하다. 그리고 법률상담 및 기업회생관련 상담, 창업컨설팅, 마케팅, 창업대출 및 금융, 부동산 등 전문상담을 제일자문단 상담부스에서 궁금한 사항을 무료 상담도 받을 수 있다.

창업 시 도움을 받기 어려운 환경을 보면서 예비창업자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만들기 위해 전문가들과 고민하고 있다고 제일좋은전람은 전했다.

동시 개최 되는 국내 최초 육류전문박람회 2020미트엑스포는 국내외 육류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한자리에서 볼 수 있고 유통 및 기술을 경험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단순한 식품 판매행사가 아닌 전문적인 육류 생산부터 판매에 이르는 모든 단계에 참여하는 기업을 만나볼 수 있고 세미나를 통해 국내 및 국제적인 트렌드를 가늠해볼 수 있다.

코로나19로 인해 모든 국민이 많은 어려움을 겪고 있으며, 프랜차이즈가맹본부 및 가맹점 또한 어려운 시기를 보내고 있지만 노하우를 가지고 전략적으로 발빠르게 대응하고 방역관리와 마케팅을 통해 어려운 시기를 잘 넘기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행사 관계자는 “직장, 마트, 대중교통 등 마스크를 쓰고 생활하는게 일상이 됐다. 이번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박람회 현장 방문시 방문자가 마스크를 착용하고 사회적 거리를 유지하며 생활 방역수칙을 꼭 지킨다면 안전한 박람회가 될 것이며,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 주관사는 매일 소독을 하고 방역 제품을 준비해 방역에 만반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제일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in 서울에서는 코로나로 달라질 포스트 코로나 창업 및 트렌드를 볼 수 있고, 6월 10일까지 5,000명 한정 무료입장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며, 홈페이지 및 카카오톡,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의 각종 SNS을 통해 참가기업정보를 볼 수 있다. 또한 6월 11일~13일 행사 중에는 5,000원에 입장권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