퐁당, 무기자차 함유 ‘퐁당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30% 할인 이벤트
상태바
퐁당, 무기자차 함유 ‘퐁당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 30% 할인 이벤트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4 11: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코로나19 장기화로 인해 마스크 사용이 생활화되면서 기초화장품처럼 매일 사용하게 되는 자외선 차단제인 썬크림이 더욱 중요한 역할을 하게 됐다. 매일 사용해야 하는 마스크로 인해 발생하는 피부 고민이 많아지면서 피부에 순한 선크림 수요가 늘어났기 때문이다.

많은 사람들이 선크림의 성분에 관심을 가지자 자연에서 온 성분들로 화장품을 만드는 민감성 피부 화장품 브랜드 ‘퐁당(pongdang)’은 이러한 고민을 덜 수 있도록 지난달 출시한 퐁당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pongdang Daily UV Shield Sun Cream)을 6월 한 달 동안 30% 할인 판매한다고 밝혔다.

오랜 연구 개발 끝에 출시된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은 무기자차 선크림의 가장 큰 단점이었던 백탁 없는 선크림과 끈적임 없는 선크림을 만들기 위해 징크옥사이드 성분의 표면을 코팅하였고, 이 때문에 선크림 특유의 끈적거림 없이 촉촉하고 산뜻한 발림성을 보여준다. 또한 국내 최대 자외선 차단 지수인 SPF50+, PA++++로 자외선을 강력하게 차단해 주는 기능까지 갖추고 있어 소비자들의 구매욕구를 불러 일으키고 있다.

여름이 다가올수록 선크림 소비가 늘어나면서 많은 화장품 회사들이 선크림 판매 경쟁에 뛰어들고 있다.

퐁당 관계자는 “다양한 선크림이 이미 시중에 나와있음에도 불구하고 퐁당 선크림이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을 수 있는 이유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수분감 그리고 피부에 좋은 성분들을 넣었기 때문이다”고 전했다.

다가오는 여름을 위해 좋은 성분의 선크림을 구매하려는 이들에게 퐁당 데일리 유브이 쉴드 선크림의 30% 할인 이벤트는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예상된다. 할인 이벤트는 퐁당 공식 홈페이지와 쇼핑 플랫폼 스타일 쉐어에서 동시 진행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