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인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구미형곡센터, 정식 오픈…사전예약 150% 달성
상태바
무인 스터디카페 ‘하우스터디’ 구미형곡센터, 정식 오픈…사전예약 150% 달성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6.03 14: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독서실창업, 무인 스터디카페 창업 브랜드 하우스터디의 구미형곡 스터디카페가 오늘 문을 열었다. 중고등학생들의 개학이 점진적으로 시작되고 있는 가운데, 하우스터디 구미형곡 스터디카페도 정식운영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으며 사전예약자 150%를 달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이미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 독서실이라면 수험생들에게는 두말할 필요 없는 인기 브랜드로 정평이 나 있다. 이번에 오픈하게 되는 구미 형곡스터디카페도 이러한 인기를 한 몸에 받고 있는데, 이렇듯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가 인기를 끌게 된 이유는 무엇일까?

하우스터디는 전국 170여곳의 가맹점을 두고 있는 프리미엄 학습공간을 제공하는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이미 많은 지역에 자사의 프리미엄 독서실과 24시 스터디카페를 두고 있으며 어려운 경제 상황에서도 많은 지점을 오픈하면서 세력을 넓히고 있다. 이러한 확장세를 이어 나갈 수 있었던 것은 바로 다름아닌 수험생들의 입소문과 가맹점주의 높은 평가가 있어 가능했다.

독서실이나 스터디카페를 찾는 수험생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은 역시 하우스터디만의 고급스러우면서도 모던한 인테리어 디자인을 꼽을 수 있다. 하우스터디는 모든 가맹점에 자사에서 개발한 인테리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개발과 연구를 통해 수험생들의 취향을 저격하는 인테리어를 만들어 공급하고 있다. 이러한 하우스터디의 인테리어 공략은 수험생들에게 적중하여 전국 어디서든지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를 방문하면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학습공간을 만나볼 수 있다는 공식을 세우게 되었다.

하우스터디의 스터디카페는 이용면에서도 편리함을 제공하고 있다. 24시 스터디카페의 편리한 이용과 운영을 위해 무인 키오스크 시스템을 적용했다. 수험생들은 키오스크를 통해 원하는 요금제와 학습좌석을 선택하고 결제할 수 있다. 이러한 비대면 시스템은 요즘같이 사회적 거리두기가 계속되는 상황에서 유효하게 적용했으며, 편리함과 안정성, 그리고 자유로움까지 더해 수험생들의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울러 하우스터디의 운영시스템은 가맹점주에게도 여러가지 이점을 제공하고 있다. 인건비가 높아진 상황에서 무인 시스템으로 인건비를 절약할 수 있다는 것은 가맹점주에게 운영비 절감에 가장 큰 요소로 작용하게 된다. 아울러 비대면 시스템으로 바이러스 감염에 대해서도 안전하게 이용이 가능하며 편리한 위생관리까지 챙길 수 있다.

하우스터디 구미 형곡센터는 6월 정식오픈을 앞두고 인근지역 수험생들의 높은 관심에 힘입어 사전예약 150%를 달성했다. 이에 화답하고자 구미형곡 스터디카페에서는 신규회원 할인이벤트 등 다양한 행사를 준비하고 있어 더 많은 수험생들의 발걸음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