퀘스트소프트웨어, ‘컨퍼미트 에이스 어워즈’ 11년 연속 ‘고객 우수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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퀘스트소프트웨어, ‘컨퍼미트 에이스 어워즈’ 11년 연속 ‘고객 우수상’ 수상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6.03 09:5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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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의 소리’ 부문서 11회 연속 수상…B2B 부문 수상으로 최고 솔루션·서비스 제공 역량 인정받아

[데이터넷] 퀘스트소프트웨어는 제15회 컨퍼미트 에이스(Confirmit ACE: Achievement of Customer Excellence) 어워즈에서 ‘고객의 소리(The Voice of the Customer)’ 부문과 ‘B2B’ 부문에서 수상했다고 3일 밝혔다.

특히 고객의 소리 부문에서 퀘스트는 11년 연속 수상하는 쾌거를 거뒀다. 퀘스트는 뛰어난 고객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피드백을 캡처하고 행동하는 탁월한 노력과 독창적인 접근 방식을 지속적으로 인정받고 있다.

또한, 퀘스트는 B2B 부문에서 혁신적인 솔루션을 통해 지속적으로 어카운트 관리 팀을 활성화해 고객 어카운트를 전체적으로 파악하고 변화를 주도하며 고객에게 최고의 솔루션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인정받았다.

컨퍼미트의 에이스 어워즈 프로그램은 고객 및 직원 경험에서 뛰어난 성과를 인정하기 위해 2005년에 설립됐다. 컨퍼미트 에이스 상을 받은 기업은 고객 경험 모범 사례를 엄격하게 적용하고, 고객의 소리와 직원의 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세계적 수준의 고객과 직원 경험을 제공 할 변화를 추진하려는 조직에게 수여된다.

두 개의 컨퍼미트 에이스 어워즈 수상자로서 퀘스트는 보다 스마트한 의사결정과 더 빠른 조치를 취하도록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발전시켜 더 나은 비즈니스 성과를 이끌어냄으로써 고객 우선 문화를 지속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퀘스트는 고객의 의견을 경청하고 가장 긍정적인 고객 경험을 보장하기 위한 실천 가능한 조치를 취하겠다는 의지를 바탕으로 수상했다.

프루던스 맥마스터(Prudence McMaster) 퀘스트 서비스 운영 이사는 “고객에 대한 퀘스트의 충성도와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위한 지원은 결코 흔들리지 않는다”며 “컨퍼미트 에이스 어워즈 수상자로 지속 인정받는 것은 고객에게 최고의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고객에 대한 퀘스트의 약속을 지속적으로 제공하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는 진정한 증거”라고 강조했다.

카일 퍼거슨 컨퍼미트 CEO는 “우리는 경험을 개선하고 오래 지속되는 관계를 만들어내려는 퀘스트의 끊임없는 노력을 목격했다. 고객 및 직원 경험은 비즈니스 성공의 중요한 구성요소이며, 퀘스트의 모범적인 프로그램은 지속적으로 벤치마크를 높이는 능력을 보여준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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