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키니랩, 총 750만원 경품 ‘탑플렉서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상태바
스키니랩, 총 750만원 경품 ‘탑플렉서를 찾아라!’ 이벤트 실시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6.03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THIN소재 다이어트 연구소 스키니랩이 스키니랩몰 구매 고객 대상의 ‘탑플렉서(TOP FLEXer)를 찾아라!’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금번 ‘탑플렉서를 찾아라!’ 이벤트는 6월 한 달 동안 스키니랩몰에서 진행되며,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1등부터 50등까지 선정하여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총 750만원 상당의 경품이 제공되며 구매금액 순위는 2020년 6월 주문 합산금액으로, 실결제액을 기준으로 한다. (반품, 환불 주문 및 재판매자 등 비정상적인 구매자 제외)

스키니랩몰에서 제품을 구매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구매한 고객 중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고객 50명에게 경품이 제공된다. 

구매금액이 가장 높은 1등에게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와 ‘스키니랩 DNA 다이어트 유전자 패키지(유전자 분석+유전자 분석 결과 추천 제품)’ 등 100만원 상당의 경품을, 2등에게는 ‘DNA 다이어트 유전자 패키지’와 ‘스키니랩몰 적립금 3만원’ 등 약 55만원 상당의 경품을, 3등은 50만원 상당의 ‘DNA 다이어트 유전자 패키지’가 제공된다.

또한 4등부터 50등까지는 ‘DNA 다이어트 유전자 키트(유전자 분석)’, ‘스키니랩 마시는 시네트롤 자몽 다이어트’를 증정하고, 구매금액 1등부터 50등 전원에게는 ‘락앤락 퓨어텀블러’까지 제공된다.

특히, 1등부터 3등까지 제공되는 스키니랩 DNA 다이어트 유전자 패키지는 다이어트 유전자 분석과 함께 분석 결과를 토대로 체질에 맞는 다이어트 제품까지 제공되는 서비스로, 본인에게 맞는 다이어트 방법에 대해 잘 알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한편, 이벤트 마감 기간까지 TOP3의 구매액이 매주 월요일 오후마다 업데이트되어 노출되며, 해당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스키니랩몰에서 7월 10일에 공개된다.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스키니랩몰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