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클타임 어린이 키성장 건기식으로 '눈길'
상태바
아이클타임 어린이 키성장 건기식으로 '눈길'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6.02 11: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뒤늦게 새학기를 맞이한 자녀를 위해 여러모로 신경 쓸 것이 많은 요즘이다. 학업도 중요하지만, 그동안 부족했던 성장 관리에도 관심이 쏠리고 있다. 특히 성장기에 들어선 자녀가 있다면 더욱 어린이 건강기능식품을 찾아보게 되는데 그 중 어린이 키성장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아이클타임’이 눈길을 끌고 있다.

어린이 키성장 브랜드 아이클타임은 내 아이가 먹는 건강기능식품이기에 많은 부모들은 제품의 성분과 주 원료에 많은 관심을 갖고 있다. 아이클타임은 식약처에서 키성장 기능성을 인정받은 황기추출물 등 복합물(HT042)과 면역력 증진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홍삼이 주 원료로 구성되어 있다.

또한 성장기에 꼭 필요한 영양을 위해 칼슘, 아연, 판토텐산, 엽산 등 총 11종 멀티비타민이 함유된 밸런스타임을 더해 키성장과 영양균형을 골고루 맞춰 줄 수 있는 종합 성장 솔루션을 제공한다.

아이클타임은 화제의 드라마 속에서도 주목받고 있다. 최근 tvN 주말드라마 `화양연화’에 등장, 이보영 아들 역의 ‘영민’이 섭취 한 제품으로 화제가 됐다.

한편, 현재 아이클타임은 tvN 화양연화 방영기념 특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선착순 700명인 만큼 선착순으로 특별한 혜택을 제공되며 상담전문가와 1:1 개별맞춤 상담을 통해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