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 모집
상태바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 모집
  • 정용달 기자
  • 승인 2020.06.02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이터넷] 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이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참가자를 오는 30일(화)까지 모집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만 27세 이상의 미혼남녀를 대상으로 하며, 노블레스 수현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가능하다. 이벤트 당첨자는 신원 확인 및 상담을 거친 뒤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특히 이번 스페셜 맞선 이벤트는 상류층결혼정보회사 노블레스 수현만의 감성매칭 서비스를 이용해 볼 수 있어 더욱 기대된다. 감성매칭 서비스란 기존의 NCS(국가직무능력표준)을 바탕으로 컴퓨터 매칭에서 벗어나 회원들의 결혼 및 가치관, 나이, 성격, 성향, 직업, 종교 등을 모두 고려해 상대를 소개하는 것을 말한다.

이를 바탕으로 커플 매니저가 매칭 상대자를 엄선해 미팅 만족도 97.2%, 남성 전문직 성혼율 77%라는 높은 기록을 보유 중이다. 이처럼 만족스러운 매칭을 선사하는 노블레스 수현에서 진행하는 이벤트는 인기가 높아 많은 이들이 참가하고 있다.

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 관계자는 “본사는 고객들의 만족스러운 만남을 위해 참가자들의 의견을 최대한 수용해 매칭 상대를 고르고 있다”며 “고객의 작은 목소리에도 귀 기울일 수 있도록 홈페이지 내 의견 게시판과 CS팀도 운영 중이다”고 말했다.

한편, 상류층결혼정보업체 노블레스 수현의 ‘6월 스페셜 맞선 이벤트’ 문의는 대표 번호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