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페이코, ‘쿠폰 공유 포인트’ 선봬
상태바
NHN페이코, ‘쿠폰 공유 포인트’ 선봬
  • 윤현기 기자
  • 승인 2020.06.01 16: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 공유 통해 발생한 결제액 일부 이용자에 돌려주는 리워드 프로그램
쿠폰 사용자 할인·추천인 적립 혜택 누려…적립율 최대 5%

[데이터넷] NHN페이코(대표 정연훈)가 쿠폰 공유 활동을 통해 발생한 구매 금액 일부를 이용자에게 돌려주는 어필리에이트(affiliate) 프로그램 ‘페이코(PAYCO) 쿠폰 공유 포인트’를 1일 새롭게 선보였다.

‘페이코 쿠폰 공유 포인트’는 추천인과 지인 모두가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페이코’의 신규 리워드 제도로, ‘페이코’ 앱을 통해 제공되는 쿠폰의 이벤트 링크를 지인들과 공유하고 신규 혹은 기존 이용자가 해당 링크를 사용해 쿠폰을 다운받고 구매할 경우 추천인에는 적립금을, 쿠폰 사용자에는 할인 혜택을 제공해준다.

적립금은 쿠폰 조건에 따라 결제 금액의 1%에서 최대 5%, 또는 일정 금액이 페이코 포인트로 제공되며, 일부 쿠폰의 경우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최대 10%의 특별 적립율이 적용될 예정이다. 적립된 포인트는 페이코 결제 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고, 현금으로 전환할 수도 있다.

리워드 프로그램은 ‘페이코 쿠폰’ 이벤트 페이지 내 ‘공유하기’를 통해 메신저, SNS, 커뮤니티, 문자 등으로 캠페인 링크를 전달하는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며, 쿠폰 사용자는 공유 받은 링크로 페이코 쿠폰을 다운받은 후 주문 시 쿠폰을 적용해 구매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NHN페이코 측은 “푸드, 패션, 뷰티, 헬스 등 다양한 분야의 쿠폰을 활발하게 공유하고 사용함으로써 보다 많은 이용자들이 알뜰한 소비활동을 할 수 있도록 ‘페이코 쿠폰 공유 포인트’ 프로그램을 출시하게 됐다”며, “이를 계기로 기존 전개해온 ‘슈퍼세이브(SUPER SAVE)’ 프로그램 및 결제 적립 혜택과 더불어 이용자에게 혜택을 돌려주기 위한 더욱 다양한 시도를 전개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한편, ‘페이코’는 생활 속 높은 비중을 차지하는 소비 활동을 지원하기 위해 다양한 이용자 혜택 프로그램을 전개하고 있다. ▲2017년도부터 ‘슈퍼세이브’ 프로그램을 도입, 전월 구매 실적(횟수, 금액)에 따라 매월 VIP 등급을 부여해 전용 쇼핑몰, 무료 커피 쿠폰, 각종 할인 혜택 및 송금 수수료 면제 등 VIP 특별 혜택을 제공하고 있으며 ▲오프라인 결제 시 1% 적립 및 100% 당첨 스크래치 쿠폰 제공 ▲시즌 이벤트 등을 다채롭게 마련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