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아이씨, 제 27회 2020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예비 창업주 호평 이끌어
상태바
피자아이씨, 제 27회 2020 부산 창업박람회 참가 예비 창업주 호평 이끌어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 27회 2020 부산 창업박람회의 열기가 뜨겁다. 5월 28일부터 5월 30일까지 사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진행되는 이번 박람회는 유망 프랜차이즈의 가맹점 모집과 참신하고 유망한 신사업 아이템의 유통을 위한 대리점 또는 총판 등 사업자 모집이 목적으로, 전국의 예비 창업주들과 업종 변경 창업에 관심이 있는 창업주들이 많은 관심을 가지고 방문하고 있다.

또한 이번 창업박람회에서는 창업주와 예비 창업주 외에도 많은 관람객들이 방문해 여러 부스를 통해 각기 다른 아이템들을 구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내고 색다른 경험을 즐기고 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는 외식업 분야의 다양하고 알찬 아이템들도 많이 공개됐는데 더난푸드의 피자 브랜드인 ‘피자아이씨’도 참가해 예비 창업주들의 많은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특히 피자아이씨는 자연산 모짜렐라 치즈를 아낌없이 사용하면서 국내산 흑미 도우로 건강한 웰빙 피자로 만들면서 가격은 더욱 낮추어 가성비는 좋아지고 수준은 더욱 높였다는 호평을 받고 있으면서 가맹점주와 소비자 모두의 니즈를 만족 시켰다는 부분에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피자아이씨의 관계자는 “구매 비용부터 전체적인 피자의 수준을 높임으로써 소비자들께 어필됨과 동시에 가맹점주들께도 안정적인 매출로 이어지게 된 부분이 매우 긍정적이다”며 “항상 소비자들께 건강한 먹거리를 제공하면서 가성비 좋고 수준 높은 세트메뉴들과 사이드 메뉴들을 연구하고 개발함에 있어서 최선을 다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이 밖에도 피자아이씨에서는 최근 배달 서비스를 강화해 가맹점주 입장에서 더욱 인건비적인 부분을 절약하면서 회전율을 증가시켜 매출적인 효율을 크게 증가시키고 있는데 이 부분 또한 운영 비용과 시간적인 측면에서 매우 긍정적이라는 분석이다.

한편, 최신 창업 트렌드와 각종 정보들을 얻을 수 있는 이번 제 27회 2020 부산 창업박람회는 120여 업체가 300여 부스 규모로 참가했으며 이에 더욱 많은 관람객들의 관심이 사흘간 지속될 전망이다. 더난푸드의 피자아이씨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