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실방가구, 다양하면서 저렴한 대구 가구·쇼파 할인매장으로 호평
상태바
금실방가구, 다양하면서 저렴한 대구 가구·쇼파 할인매장으로 호평
  • 강석오 기자
  • 승인 2020.05.29 1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가구와 쇼파 등 여러가지 가구를 구매할 때 가장 걱정되는 부분이 소비자 입장에서는 금액이라 할 수 있다. 최대한 여유있게 예산을 측정했더라도 보다 조금이나마 할인율을 높게 적용 받아 원하는 가구를 구매했을 때의 기분은 누구나 상상할 수 있을 것이다.

하지만 오히려 이러한 소비자들의 심리를 잘못 파악하여 오로지 좋지 않은 가구들을 싼 가격으로만 판매를 하다가 반대로 소비자들에게 외면을 받는 판매 기업도 종종 발생되고 있는 현실이다.

소비자들은 항상 가격은 저렴하면서 보다 유니크하고 기능은 좋으면서 내구성은 튼튼한 가구를 원할 수 밖에 없는데 소비자들의 이러한 심리를 좀 더 가까이 정확하게 짚어주었다는 호평을 받는 가구, 쇼파 할인매장이 있다.

대구 내 가구, 소파 전문 아울렛으로도 유명한 금실방가구 백화점은 약 6,611m2 의 넓은 판매전시장과 대형 가구몰을 능가하는 10,000여 종류의 다양하고 유니크한 가구들을 보유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한데 특히 다소 구하기 힘들 수 있는 희소성 있는 가구들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 호평을 이끌어 내고 있다.

금실방가구의 관계자는 “2020년 여름을 맞이하여 더욱 소비자분들께 가까이 다가갈 수 있도록 더욱 저렴하면서도 품질은 좋은 가구들을 판매하는 것에 중점을 두고 최선을 다하고 있다”며 “소비자들이 좋은 제품을 기분 좋게 구매하시는 것을 더욱 감사하게 생각하고 정진하겠다”고 말했다.

가구의 경우 바로 바로 1회성 소모품이 아닌 부분을 감안하여 보통 계획을 세운 뒤 구매하는 경우가 많다. 그렇기 때문에 고민하여 구매한 가구가 막상 구매한 이후 후회되거나 혹은 만족된다면 그 차이는 매우 클 수 밖에 없을 것이다.

한편, 대구 금실방가구 백화점의 더욱 자세한 정보는 기업 홈페이지를 통하여 확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